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내 삶의 이야기/내 생각과 내 짧은 글

2021년 우리 동네의 캐나다 할로윈 날에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1. 11. 2. 13:37

 

 

 

 

2021년 할로원 날의 아침에는 무척이나 조용했던 동네 파크에서 밤에는 할로원 축제로 모였다.

 

 

 

 

 

 

동네 분들은 그들의 자녀들과 함께 특수한 재미있는 의상을 입고 나와 집집이 돌면서 초콜릿과 사탕을 받았다.

그리고 동네 주변을 돌면서 신나는 연주와 더불어 퍼레이드를 펼쳤다.

 

 

 

할로윈 축제에 신나는 동네 아이들!

 

 

축제가 끝나면 본인들이 만든 붉은 호박등을 가져 나와 동네 파크에는 조각된 호박등의 전시장이 되었다. 

 

 

 

이전 동네에서는 볼 수 없었던 행사를 이곳 동네로 이사 온 후에 여기 파크는 여러 가지 볼거리가 참으로 많다.

 

 

 

 

 

 

호박 속을 파내고 칼로 올려내어 이런 작품을 만든 사람도 참 대단한 것 같다. 

 

 

 

 

 

동화 속의 그림 보는 것처럼 잘 만들었다.

 

 

 

 

 

 

 

 

 

 

 

 

 

 

 

 

 

 

 

 

 

 

 

 

 

 

 

 

 

 

 

 

 

 

 

 

 

 

 

 

 

 

 

 

 

 

 

 

 

 

 

 

 

 

 

 

 

 

 

 

 

 

 

 

 

 

 

 

 

 

 

 

 

 

 

 

 

참 다양하게 아이들과 더불어 잘 만든 것 같다. 

 

할로원 날에 아이들과 부모가 이런 것을 함께 만들면서 아이들 추억에는 할로원 축제는 매우 아름답고 즐거운 추억이 될 것이다.

 

어제 한국 뉴스에서 보았던 서울 이태원 할로원 축제와 너무나 다른 느낌이 든다. ㅠㅠ....

 

 

- 2021년 할로원 날에 캐나다에서 복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