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내 삶의 이야기/내 생각과 내 짧은 글

복지 - 2021년 8월 (배경 음악 - 사랑의 힘 (The Power Of Love) - 헬렌 피셔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1. 8. 25. 13:41

 

복지 - 2021년 8월

 

 

 

 

 

- 배경음악 - 사랑의 힘 (The Power Of Love)  / 헬렌 피셔(Helene Fischer) -

 

 

 

 

1. 블루베리 농장에 갔었다.

 

캐나다는 코로나 정책을 매우 오랫동안 봉쇄했는데 이제 토론토는 어린 12세 이하 어린이 제외하고 중학생부터 성인들은 대부분이 1, 2차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들이 대다수 같다.

대중들이 이용하고, 모이는 곳 이 외는 길거리에는 마스크를 쓰는 사람보다 벗고 다니는 사람이 더 많아졌다. 

그래서 그런지 블루베리 농장에도 주말에 많은 사람들이 온 것 같았다.

 

 

농장 입장 시에는 바구니 크기에 따라서 다르지만, 아무튼 우리 가족 5명의 바구니, 입장비 포함해서 약 8만 원 준 것 같다. 

 

 

 

농장 안에서 마음껏 따 먹고, 나머지 바구니에 가득 담아 나오는데 난 아마도 한 바구니 이상? 따 먹은 것 같다는 생각.... ㅎ~

 

 

 

2.  작년 여기로 이사 와서 이 공연을 보았는데, 이들은 해마다 여름 주말 밤이며 여기 동네에 사시는 멤버 집에 모여서 예전에 왕성하게 활동한 그룹 밴드 멤버들이나 혹은 지금도 활동하시는 분들도 참여해 동네 주민들에게 노래와 연주를 들려준다.

 

 

 

3. 한편 여기 파크 안에도 어느 동네 주민이 여름밤 하얀 천 스크린을 설치해 영화를 보여주고자 준비 중이다. 

 

 

 

 

 

 

 

 

4. 올해는 유난히 더 더운 여름 같다.

해가 저무는 여름밤에 우리 집에서 자동차로 10분 정도 가면 바다 같은 호숫가가 있어 운동 삼아 걸었다. 

 

 

 

5. 오늘은 우리 집에서 자동차로 20분 정도 가면 넓은 숲속 같은 파크가 있어 이곳에서 산책하였다. 

 

 

 

 

산책하면서 쳐다본 저 집은 왠지 비가 많이 오면 위험하지 않을까...? 

 

 

 

작년 8월 사진을 오늘 보니 어제 같은데, 금세 다시 8월이며 곧이어 9월이 오고 있다.

내년 8월에도 또다시 이런 생각이 들 것 같다!

이번 여름은 건강 불청객으로 매우 놀란 일을 겪어보니 건강이 얼마나 소중한지 더욱 깨닫았으며 오늘도 탈 없이 눈으로 세상 자연을 볼 수 있고, 귀로 아름다운 음악을 들을 수 있어 행복하고, 두 발로 산책할 수 있음에 진정 감사함을 느껴본다. 

 

 

 

- 2021년 8월에서 복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