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나의 여행지/나의 여행지

캐나다 천 섬 (1,000 Islands)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0. 8. 9. 15:43

 

 1,000 Islands

 

 

캐나다 토론토에서 약 4시간 거리에 있는 브록빌(Brockville)은 크고 작은 섬들이 1.000개가 있다고 해서 천 섬(1,000 Islands)이라고 한다.

그곳에서 개최한 희귀한 자동차 모임 콘테스트를 보고 해변에서 유람선으로 1시간 30분이 소요하는 섬을 보기 위해 탑승했다.

 

 

 

 

1,000 Islands는 캐나다 오타와와 락포트 몬트리얼을 잇는 천 섬으로

세인트로렌스 강을 따라 펼쳐져 미국까지 총 섬은 1,864개이다.

 

 

 

 

  캐나다 온타리온 주 그리고 미국 뉴욕주가 함께 맞대고 있다.

 

 

 

 

 새 종류가 200종이 넘게 살고 있다.

 

 

 

 

캐나다에서 크고 작은 섬으로 이루어진 섬은 약 1,600개이며  천 섬(1000 islands)으로 불리는 것은  

600정도는 사람이 살 수 없는 까닭이다.

 

 

 

 

 개인 요트를 가진 섬 소유자들은 여름을 이곳에서 보내고 있었다.

 

 

 

 

섬으로 인정하는 것은 수면 위로 365일 동안 떠 있고 두 그루 이상 나무가 있는 것만이 인정하는 섬이다

 

 

 

 

천 섬은 캐나다의 최고의 별장 지로 유명하다.

 

 

 

이곳은 1870년부터 휴양지로 개발되기 시작되었다고 한다. 옛날에는 도망자와 유배지로 사용하기도 했단다.

 

  

 

섬의 개인 소유자들은 여름이면 별장으로 사용하고 있다.  

 

 

 

 

가까운 육지에서 개인 보트로 필수품을 운반하고 있었다.

 

 

 

개인 보트가 집집이 있는 것 같았고 낚시와 스키보드로 즐기는 모습이다.

 

 

 

세계의 부호들이 하나씩 섬을 개인 소유하고 있다.

 

 

 

 

그림 같은 집이지만, 불안해 보인다. 

 

  평소에 멀미가 심해서 유람선 타는 것을 매우 꺼려했지만, 전연 너울이없어  누구나 즐겨 탈 수 있는 아주 잔잔한 호수 같았다.

 

 -2010년 8월2일 캐나다에서 복지 -

 

 

1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