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내 삶의 이야기/내 생각과 내 짧은 글

복지 - 오늘 토론토 눈 오는 풍경을 찍어보았다.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9. 1. 29. 11:15



복지 - 오늘 토론토 눈 오는 풍경을 찍어보았다


먼저 이 사진부터~

우리 집에서 몇 일 전 둥글고 매우 밝은 큰 보름 달이 도시의 빌딩과 빌딩 사이에 조명처럼 뜬 것이 너무나 아름다워 순간 휴대폰에 담아보았다.

좋은 카메라와 우리 집이 아니 좀 더 나은 위치에서 이 풍경을 만약 찍을 수 있었으면 더 멋진 사진일 텐데, 갑자기 찍은 순간 포착 사진이다.

,



한 번 더 찍어 보았다.

구름 한 점 없는 매우 깨끗한 도시 밤하늘과 둥글고 밝은 보름달이 서로 조화를 이루면서

만든 풍경이라서 이런 현상을 볼 수 있는 날이였는지?


오늘 눈 사진과 함께 올려본다.







오늘 이른 아침에 우리 방 창밖의 눈 풍경.








아침이 밝아오는 오늘의 눈 풍경







오늘 오후에는 눈보라가 휘몰아치고 있는 우리 집 앞 거리.






방금, 마루와 뒤 베란다 문 사이에 많은 눈이 쌓인 것에 놀라면서 휴대폰으로 한 컷 찍어보았다.




- 2019년 1월 28일 밤 캐나다 토론토에서 복지 -



6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