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나의 여행지/나의 여행지

2018년 12월 블루 마운틴(Blue mountain) 스키장에서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8. 12. 28. 11:28







2018년 12월 블루 마운틴(Blue mountain) 스키장에서













캐나다 온타리오주 주변은 대부분 평지라 겨울 여행지 베스트로 손꼽히는 블루마운틴 스키 리조트에서

가족들과 2박 3일을 여기에서 보냈다.
















위의 사진과 이 사진은 흑백 사진같다.







이 사진은 여름과 겨울 풍경을 비교하고자 그때 찍은 사진도 함께 올려본다.

(참조: 2014년 블루 마운틴 & 휴론 호수 캠핑장에서)

 앞 배경에 보이'웨스틴 호텔'에서 2박 3일을 보냈다. 






같은 장소에서 바라본 '웨스틴 호텔' 배경 사진이지만, 여름과 달리 호수가 얼음과 눈으로 덮여있어

무척 추워 보인다.




호기심으로 가장자리를 살짝 밟아 보았는데 깡깡 얼어있었다.















여름과 완전히 달라 보이는 겨울 분위기 풍경들. 











오후에 본 웨스틴 호텔의 모습에서...



이 되니 화려한 크리스마스 네온 불이 들어오면서 다른 배경이 되었다.




지난겨울에는 퀘벡주 몽트랑블랑(Mont Tremblant) 스키장 호텔에서 보내며 호델 마당에는 뜨거운

노천탕이 있어 수영복을 입고는 밤의 야외 온도가 영하 17도에서 머리에는 눈이내리고 몸은 뜨거운 물 속에 들어가 있으니 차가운 맑은 밤공기와 뜨거운 탕 속의 그 느낌이 참 좋아서 이번에도 노천으로 나왔는데...








웨스틴 호텔은 실내 수영장이 아닌 야외 수영장이었다.

밤이라 물속의 조명도 예쁘고 수영할 수 있을 만큼 미지근한 물이라 밖은 엄청이나 춥지만,

물속은 괜찮았다.

수영하다 추우면 옆의 뜨거운 노천탕에 몸을 데우고 다시 수영 반복했다.

조금 후에 머리 위에 눈도 내리고 분위기는 좋았으나 실내로 들어갈 때는 몹시 추워서 서둘러 뛰었다.














가족은 스키를 탈 동안에 난 스키에 관심이 없어 주변을 돌면 풍경 사진을 찍었다.
















길거리 중간에 모닥불을 피워놓고 사람들이 모여 있었다.









 





















.





블루마운틴 배경 그림들을 파는 상점.

위의 올린 스키 그림 2장도 여기에서 찍었다.







크리스마스 선물만 전용으로 파는 가게에서






















 


- 2018년 크리스마스 날 블루 마운틴에서 복지-



배경음악 조지 윈스턴(George Winston)의 December - Thanksgiving 


5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