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즐기는 방/유머

유머 - 결혼 전과 결혼후, 바람 끼 남편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7. 6. 22. 07:10

 

 

 

 

1. 결혼 전 과 결혼 후~~


 결혼 전에는~~

 

: ! 좋다~

: 당신, 내가 당신을 떠난다면 어떡 할거야?

: 그런거 꿈도 꾸지 마!!

: 나 사랑해?

: 당연하지! 죽을 때까지!!

: 당신, 바람 필 거야?

: ? 도대체 그딴 건 왜 묻는 거야?

: 나 매일 매일 키스해 줄 거야?

: 기회 될 때마다!

: 당신 나 때릴 거야?

: 미쳤어? 사람 보는 눈이 그렇게 없어?

: 나 당신 믿어도 돼?

: .

: 여보 !

 

결혼 후에는 ~~

 

(↑ 다시 위 방향으로 읽으시오)

) -->

 

 

2. 부부 스피드퀴즈

) --> 

어느 부부가 전 국민이 보는 TV방송국에서

스피드퀴즈를 하게 되었다

제시된 단어가 '칠갑산' 으로 나오자

부인이 급하게 설명했다.

"여보, 당신이 노래방가면

항상 부르는 거 3글자 있잖아요?..."

남편이 자신 있게 대답했다.

.

.

) -->.

.

 

"도우미?...."

그날 남편은 입원하게 되었다.

 

 

3. 바람 끼 남편

) --> 

바람 끼가 많은 남편이 바람을 피우다가 복상사를 하였다.

) --> 

관을 주문하여 관 뚜껑을 닫으려니 물건이 서 있어 도저히 관을 닫을 수가 없었다.

) --> 

유명한 도사, 무당, 목사, 신부님께 부탁하였으나 해결이 되지 않았다.

) --> 

그래서 마지막에 자포자기하는 심정으로 스님께 부탁했다.

) --> 

그렇지만 세상경험이 많은 난다 긴다 하는 사람도 안 되는데 속세사정을 모르는 스님에게는 아무런 기대도 하지 않았다.

) --> 

그런데 스님이 염불을 시작하자마자 거짓말같이 물건이 제 위치로 돌아가 무사히 장례를 치뤘다.

) --> 

긍금한 부인이 스님께 어떤 법문을 하였냐고 물었다.

) --> 

스님이 웃으면서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

.

 

.

.

 

"지금 본처와따 아미타불

본처와쓰 관세음보살"~~~

 

(유머 글에서 옮김 )

 

오늘도 웃으면서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