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음악/요즘 외국 음악 & 그 외 개별곡

Crazy - 날스 바클리(Gnarls Barkley)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4. 1. 29. 21:14

  

 

날스 바클리(Gnarls Barkley)는 영국 출신의 흑인음악 듀오이며 롤링스톤 지 21세기 10년 정리(2000~2009년) 최고의 Best Song 100선에 당당히 1위을 차지한 곡으로 영국에서 9주 연속 히트를 치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영국 차트 역사를 새로 쓴 ′Crazy′인터넷 다운로드 판매만으로 UK 싱글 챠트 1위에 오른 첫 번째 아티스트이며 흑인 소울을 세련되게 느껴볼수있는 곡으로 중독성 있는 그루브감을 느낄 수 있는 첫 싱글‘Crazy'는 KTF 광고에도 사용되었다.


 

Crazy

 

 

I remember when, I remember, I remember when I lost my mind
그 때, 그 때, 내가 이성을 잃어버렸던 그 때가 기억나
There was something so pleasant about that place.
그 날 거기엔 뭔가 큰 즐거움이 있었어
Even your emotions had an echo
너의 흥분마저도 소리를 내며
In so much space
여기 저기에서 메아리 치고 있었지

And when you're out there
돌봐주는 사람 없이
Without care,
네가 저 멀리에 있을 때
Yeah, I was out of touch
나도 너에게 다가갈 수 없었어
But it wasn't because I didn't know enough
그건 내가 널 잘 알지 못해서가 아니라
I just knew too much
너를 너무 잘 알고 있어서야

Does that make me crazy
그래서 내가 미쳐버린 걸까
Does that make me crazy
그래서 내가 미쳐버린 걸까
Does that make me crazy
그래서 내가 미쳐버린 걸까
Possibly
그럴 수 있어

And I hope that you are having the time of your life
네 인생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길 바래
But think twice, that's my only advice
하지만 다시 생각해 봐, 그게 나의 유일한 충고야
Come on now, who do you, who do you, who do you, who do you think you are,
도대체, 너는, 네가, 네가, 네가, 네가 누구라고 생각하는 거야
Ha ha ha bless your soul
하하하, 네 영혼에 은총을
You really think you're in control
넌 정말 스스로 잘 제어하고 있다고 생각하는구나

Well, I think you're crazy
글쎄, 내가 보기엔 너도 미쳤어
I think you're crazy
너도 미쳤다니까
I think you're crazy
너도 미쳤다니까
Just like me
나처럼

My heroes had the heart to lose their lives out on a limb
나의 영웅들은 위험을 무릎쓰고 신념에 찬 행동을 하는 마음을 가졌지
And all I remember is thinking, I want to be like them
그리고 난 언제나 그들처럼 되고 싶다고 생각해왔어
Ever since I was little, ever since I was little it looked like fun
내가 아주 어릴때부터, 정말 어릴때부터 그러는게 재밌을 것 같았어
And it's no coincidence I've come
그러니 지금의 내가 이렇게 된 건 결코 우연이 아니야
And I can die when I'm done
나의 신념이 이루어지면 난 죽을 수도 있어

Maybe I'm crazy
난 미친 걸지도 몰라
Maybe you're crazy
우리 미친 걸지도 몰라
Maybe we're crazy
우리 미친 걸지도 몰라
Probably,
아마 그럴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