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음악/요즘 외국 음악 & 그 외 개별곡

My Prayer (나의 기도) - 에릭 베넷 (Eric Benet)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4. 1. 2. 12:21

 

  

Eric Benet

 

 

1966년 미국 출생으로 현존하는 최고의 보컬리스트, R&B 소울 보컬의 종결자 그래미, 소울 트레인 어워드 노미네이션에 빛나는 그는 1996년 1집 앨범 'True To Myself'로 데뷔, 미국 최고의 음악상인 그래미 어워드에 수차례 노미네이트 될 정도로 천재적인 송라이팅 실력과 보컬리스트로서의 천부적인 재능을 인정받은 에릭 베네는 클레식, 소울, 재즈 등 현대의 R&B연주가이기도 하다. 영화배우이자 흑인 사상 첫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거머쥔 할 베리 (Halle Berry) 의 전 남편이기도 하다.

 


My Prayer

(나의 기도)

 

I don't wanna live this way no more
 나는 더이상 이런 방식으론 살고 싶지 않습니다
 
I don't wanna fight this endless lonely war
 이 끝도 없는 외로운 전쟁에서 싸우고 싶지도 않구요
 
I don't wanna stand alone
without the only love I've known
내가 알게된 유일한 사랑없이
 홀로 서있고 싶지도 않네요
 
You never find that ray of light we had before
우리가 전에 함께 간직하고 있었던
그 빛줄기들을 전혀 찾을수 없어요
 
Oh I never mean to break your precious heart
당신의 소중한 그 마음을
절대 아프게 할 작정은 아니였어요
 
and what I did can't be undone
 and it's tearing me apart
 
내가 저지른일을 되돌릴 수 없고,
그래서 나의 마음은 찢어집니다
 
I thought too late for promises
약속을 하기엔 너무 늦어버렸겠지만
 
But if you gave us one more chance,
당신이 한번더 기회를 준다면
 
you would see a
better man worth fighting for
당신은 싸울만한 가치가 있는
더 나아진 한 사람을 볼수 있을꺼예요
 
Love.. sweet love, I feel your power
그 달콤한 사랑을 사랑하세요.
나는 당신읜 힘을 느낄수 있어요
 
hear my prayer where in your hands now
나의 기도를 들어주세요,
우리는 지금 당신의 손 안에 있습니다
 
take this heart so lost and broken
이 잃어버리고,부서져버린 마음을 거둬가세요
 
and bring us home again
우리를 다시 우리의 안식처로 인도해주세요
 
If this prayer for love is never heard
오, 만약 사랑을 위한 이 기도가 들려지지 않는다면
 
and if you have to walk away for these are only words
그리고 당신이 멀어져야 한다면
이것들은 그야말로 단지 몇마디의 말로써 끝나버릴테죠
  
Baby I will understand but I will always be that man
waiting here for you with love and open arms
그대여, 나는 이해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항상 당신의 사랑과
당신의 따뜻한 품을 기다리고 있는
 그런 사람이 되겠습니다
 
Remember of the times we had
we dream, still we want to share
I swear to bring them back to you again. 
우리가 보냈던,우리가 꿈꿔온 시간들을 기억해주세요
여전히 우리는 함께하길 원하잖아요
다시 당신에게 그것을 되돌려줄꺼라 나는 맹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