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칸초네. 샹송. 제3의 음악/칸초네 & 샹송 개별 곡

다시 20살이 된다면(Ter Outra Vez 20 Anos) - 베빈다(Bevinda)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9. 12. 7. 06:39

 

Ter Outra Vez 20 Anos

(다시 20살이 된다면)


Bevinda

 

5982


  알림 - Daum에서 유료 배경음악을 모두 종료해서 처음처럼 유튜브 동영상으로 음악을 하나씩 다시 살리겠습니다. 공감 하트에 격려 한 표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아 내가 만약 다시 20살이라면
아! 신이여

당신을 사랑하고 그러했듯이
침울해 보이는 나의 눈빛
그대에 대한 하늘의 기대
그대와 나눈 키스

아! 장미를 깨문 것처럼
아 당신을 기다린 것처럼
내가 살던 당시의 생에서 지평선이 사라져 버리고
샘물이 말라 버린다 해도
그대 없이는 살지 못합니다

아! 얼마나 슬픈가
부끄럽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그렇게 나쁜 사람이고
그대는 나의 꿈의 전부임을 아는 것이
나의 안에 있는 것이 최고라고 했죠

아! 세월이 흘러 당신의 머리에 눈이 내리고
아 세월이 흘러 우리의 삶이 허물어져버리고
만약 내가 다시 그대를 느낄 수 있다면
다시 20살이라면
다시 당신을 사랑하기 위하여


Ai, quem me dera
Ter outra vez vinte anos
Ai! como eu era
Como te amei, Santo Deus
Meus olhos
Pareciam dois franciscanos
A espera
Do céu que vinha dos meus

Beijos que eu dava
Ai! como quem morde rosas
Ai como te esperava
Na vida que então vivi
Podiam acabar os horizontes
Podiam secar as fontes
Mas não vivia sem ti

Ai! como é triste
Eu dizer não me envergonho
Saber que existe
Um ser tão mau e ruim
Que eras um ombro para o meu sonho
Traíste-te o melhorque havia em mim


Ai! como o tempo
Pôs neve nos teus cabelos
Ai como o tempo
As nossas vidas desfez
Quem me dera
Ter outra vez desenganos
Ter outra vez vinte anos
Para te amar outra vez

 

이 음악을 들으면서 내가 만약 다시 20살이 된다면 ... 

 과연 어떻게 다시 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