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아티스트 방/엘비스 프레슬리

Can't Help Falling In Love - 엘비스 프레슬리(Elvis Presley)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0. 7. 31. 06:45

 

 

 

Can't Help Falling In Love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없어요

 

 

Elvis Presley

 

 

 

 

 


Wise men say only fools rush in

현명한 사람들은 말하죠 바보들만 뛰어든다고
but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하지만나는당신과 사랑에 빠지지 않을수 없어요
Shall I stay

그대 곁에 머물까요
would it be a sin

죄가 되나요
If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당신과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없다면

Like a river flows surely to the sea

강물이 바다를 향해 흐르듯이
Darling so it goes

당신에 대한 나의 사랑도 그렇게 흐르는군요
some things are meant to be

어떤 일은 그렇게 예정되어 있어요
take my hand, take my whole life too

내 손을 잡아요, 내 모든 생명도 받아요
for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나는 당신과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없으니까요

Like a river flows surely to the sea

강물이 바다를 향해 흐르듯이
Darling so it goes

당신에 대한 나의 사랑도 그렇게 흐르는군요
some things are meant to be

어떤 일은 그렇게 예정되어 있어요
take my hand, take my whole life too

내 손을 잡아요, 내 모든 생명도 받아요
for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나는 당신과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없으니까요
for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나는 당신과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없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