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아티스트 방/퀀 ( Queen)

퀀 & 로버트 플랜트(Queen & Robert Plant) -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1. 5. 24. 07:26

(퀀의 '프레디 머큐리' 추모 공연에서 레드 제플린의 '로버트 플랜트'와 함께)

 

 

세계를 흔들었던 퀀의 프레디 머큐리가 세상을 떠나자 멤버들은 에이즈 모금행사 겸 프레디 추모 공연을 개최하는데 이 콘서트에는 엘튼 존, 메탈리카, 데프 레파드, 액슬 로즈, 로버트 플랜트, 조지 마이클, 데이빗 보위 등 당대 슈퍼스타들이 총출동했다. 이 영상은 Pop 역사상 빼놓을수 없는 'Queen' 과 최고의 '레드 제플린(Led Zepplin)'의 리드 보컬리스트로서 '로버트 플랜트(Robert Plant)'와 함께한 노래는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역시 최고의 명성답게 훌륭한 창법으로 불러주는 아름다운 영상으로 우리에게 기억이 남을 것이다. 이 노랫말은,


이것은 사랑이라고 부르는 것.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사랑이라고 부르는 것.
나는 사랑을 찾아야해요.
나는 사랑이라고 하는 사소한 것에 넋이 나가 있어요.
어린애처럼 울고 싶어요.
밤새 나는 최신 유행 스윙곡을 들으며 모두 해파리처럼 몸을 흔드는 것을 보았어요.
나는 그런 것이 좋아요.
사랑이라고 하는 사소한 것에 넋이 나가 있어요.
저기 내 사랑이 지나가고 있군요.
그녀는 로큰롤에 대해 알고 있어요.
그녀는 나를 넋이 나가게 만들었어요.
그녀는 언제나 차갑고도 뜨거운 열병을 내가 앓게 해요.
달콤하면서도 쓸쓸함을 남기고 내게서 떠나갔지요.
이젠 추억의 편승좌석에서 벗어나 모터 자전거를 타고 끝없이 달릴거예요.
더 이상 멈출 수는 없어요.
사랑이라는 사소한 것에 넋이 나가 버려서.
돌아가기에는 너무 늦었어요.
사랑이라는 것에 넋이 너무 나가 버려서...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사랑이라는 미치고 사소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