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클래식. 가곡. 팝페라/가곡.팝페라.오페라

일 디보(IL DIVO) -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3. 12. 1. 04:50

 

 

팝페라 그룹 일 디보(Il Divo)는 여러 면에서 매력적인 팀이다. 조각 같은 외모의 네 남자가 멋진 정장을 입고 한 무대에 서는 것 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IL DIVO" 는 이탈리아어로 "Divine performer"(하늘이 내린 가수)또는 남성 디바 를 의미한다. 우르스 뵐러(스위스), 세바스티앙 이장바르(프랑스),카를로스 마린(스페인), 데이비드 밀러(미국) 등 4명의 남자로 구성된 다국적 그룹이다. 그들은 2004년 데뷔해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단 하나의 로맨틱 팝페라 슈퍼그룹 IL DIVO는  2004년 11월 발매되자 영국 앨범 차트 1위에 랭크되어 무려 8주 동안 TOP 5를 유지하며 스타덤에 올랐고 November 21, 2006 빌보드와 국내팝 차트포함 전세계 26개국 앨범차트 1위에 빛나는 세계 최초 남성4인조 그룹으로 언제 봐도 멋진 목소리에서 감동을 주는 그룹이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힘들 때마다 찾아 듣는 곡입니다)

 

 

Cuando me vi desnudo y sin aliento
Arando un mar desierto y sin amor
Cuando pensé que mi alma había muerto
Llegaste tú como la luz del sol


숨이 차고 남은 것이 아무 것도 없는(발가벗겨진) 내 자신을 보았을 때
사랑 없는 인적 끊긴 텅 빈 바다를 건널 때
내 영혼이 죽어버렸다고 생각했을 때
당신이 햇빛처럼 왔어요

Por ti seré más fuerte que el destino
Por ti seré tu héroe ante el dolor
Yo sin ti estaba tan perdido
Por ti seré mejor de lo que soy


당신을 위해 난 운명보다 더 강해질거에요
당신을 위해 난 고통 앞에서 당신의 영웅이 될 거에요
당신 없이 난 방황했어요
당신을 위해 난 지금의 나보다 더 나은 내가 될거에요

Por ti seré más fuerte que el destino
Por ti seré tu héroe ante el dolor
Yo sin ti estaba tan perdido
Por ti seré mejor de lo que soy


당신을 위해 난 운명보다 더 강해질 거에요
당신을 위해 난 고통 앞에서 당신의 영웅이 될 거에요
당신 없이 난 방황했어요
당신을 위해 난 지금의 나보다 더 나은 내가 될 거에요

Por ti seré más fuerte que el destino
Por ti seré tu héroe ante el dolor
Yo sin ti estaba tan perdido
Por ti seré mejor de lo que soy


당신을 위해 난 운명보다 더 강해질 거에요
당신을 위해 난 고통 앞에서 당신의 영웅이 될 거에요
당신 없이 난 방황했어요
당신을 위해 난 지금의 나보다 더 나은 내가 될 거에요

Por ti seré
Por ti seré tu héroe ante el dolor
Yo sin ti estaba tan perdido
Por ti seré mejor de lo que soy


당신을 위해 난 될 거에요
당신을 위해 난 고통 앞에서 당신의 영웅이 될 거에요
당신 없이 난 방황했어요
당신을 위해 난 지금의 나보다 더 나은 내가 될 거에요
Por ti seré mejor de lo que soy
당신을 위해 난 지금의 나보다 더 나은 내가 될 거에요

 

 

You raise me up

 

(영어버젼)




When I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When troubles come and my heart burdened be
Then, I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Until you come and sit awhile with me


내 영혼이 힘들고 지칠 때
괴로움이 밀려와 나의 마음을 무겁게 할 때
당신이 내 옆에 와 앉으실 때까지
나는 여기에서 고요히 당신을 기다립니다.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떠받쳐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떠받쳐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There is no life – no life without its hunger
Each restless heart beats so imperfectly
But when you come and I am filled with wonder,
Sometimes, I think I glimpse eternity.


채워지지 않는 그 무언가가 없는 삶이란,, 그런 삶이란 없는 것….
불안정한 우리들의 마음은 그야말로 제멋대로 뛰죠
하지만 당신이 다가와 나를 경이로움으로 가득 채울 땐
가끔 내가 어렴풋이 영원함을 느끼고 있다는 생각이 들죠.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And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떠받쳐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