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댄스/탱고 & 라틴 음악

Love Of My Life - 산타나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2. 1. 25. 17:26

 

 

Carlos Santana

 

 

 

 

 카를로스 산타나 (Carlos Augusto Alves Santana) 1947년 멕시코에서 태어난 미국의 음악가이자 라틴 록 기타리스트이다. 그는 라틴 록의 선구자이며 가수 겸 기타리스트이다. 그는 10대의 나이에 1966년 미국으로 건너와 직업 기타리스트로 활동했으며  1966년 그는 동갑내기로 키보드스트겸 보컬리스트인 그렉 롤리 등과 함께 산타나 블루스 밴드를 샌프란시스코에서 결성되었다. 1969년 1집 앨범 'Santana' 데뷔해  'Supernatural' 앨범으로 2000년 그래미 트로피를 휩쓸며 센세이션을 일으킨 산타나. 이들은 이 앨범은 산타나의 최고 히트 앨범이 되었다. 2002년 제45회 미국 그래미 어워드 Best Pop Collaboration With Vocal 1988년 제31회 미국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록 연주상을 받았다.



  Love Of My Life

 


Where you are that's where I wanna be
네가 있는 곳에 있고 싶어

And through your eyes,
그리고 네 눈엔

All the things I wanna see
내가 보고 싶은 것들이 비치지

And in the night
그리고 밤이면

You are my dream
너는 나의 꿈이 되지

You're everything to me
넌 나의 전부야


You're the love of my life
너는 내 삶의 (단 하나의) 연인이야

And the breath in my prayers
그리고 내 기도의 숨결이지

Take my hand, lead me there
내 손을 잠고 날 데리고 가줘

What I need is you there
내가 원하는 건(필요한 건) 거기 있는 너야


I can't forget the taste of your mouth
From your lips
난 네 입술에서 느껴지던 감촉을 잊을 수 없어

The heavens pour out
천국이 쏟아져 나왔지

I can't forget when we are one
우리가 하나였을 때를 잊을 수 없어

With you alone, I am free
네가 혼자가 되면, 난 자유로워.

Every day, every night, you alone
매일 낮, 매일 밤, 너는 혼자이지

You're the love of my life
넌 내 삶의 연인이야.

Every day, every night
매일 낮, 매일 밤

You're the love of my life
넌 내 삶의 연인이야.


We go dancing in the moonlight
함께 달빛 아래에서 춤을 추지

With the starlight in your eyes
네 눈에 별빛이 비치는 가운데 말야.

We go dancing till the sunrise
해가 뜰 때까지 함께 춤을 추지

You and me we're gonna dance,
너와 나는 춤을 출 거야

dance, dance
춤을, 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