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영화 OST/영화 OST 개별 곡

아나스타샤 (Anastasia OST) - Once upon a December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2. 10. 4. 12:04

 

 

 

 

                        

 

 

 

Once upon a December

아나스타샤 (Anastasia OST)

 

 

 

러시아의 마지막 왕조인 로마노프 왕조가 무너지던 시대적 배경하에서, 이 노래는 러시아 마지막 왕조 로마노프의 막내공주 아나스타샤의 생존설에 바탕을 둔 아나스타샤 주제 영화음악이다.

1928년의 파리, 몰락한 러시아 황실의 장교였던 부닌은 센강에 뛰어들어 자살하려는 한 여인을 구한다.

로마노프왕조의 마지막 공주인 아나스타샤와 흡사한 외모의 그녀는 기억장애로 과거는 물론 자신의 이름조차 모른다.

부닌은 로마노프왕조의 막대한 유산을 노리고 그녀를 훈련시켜 아나스타샤 공주 행세를 하게 한다.

러시아 귀족들에게 그녀를 소개하는 등 공주로 인정받기 위한 과정에서 두 사람은 차츰 서로에게 애정을 느끼게 되고, 그녀가 진짜 공주일지도 모른다는 점들이 드러난다. 그러나 자신의 정체성에 괴로워하던 여인은 공주 행세를 포기하려 하고, 부닌은 그녀를 설득하여 황태후를 만나게 한다.

이 자리에서 그녀가 무심결에 드러낸 습관들이 그녀가 공주임을 입증하는 결정적인 단서가 되지만, 결국 그녀는 왕녀의 지위를 버리고 부닌과 사랑의 도피 여행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