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쉬운 생활영어/쉬운 생활영어

쉬운 생활영어 24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2. 5. 6. 19:46

 

캐나다 영한 전문 번역사 Jina와 함께 하는 생활영어  24

 

        * (노란색은 강세 부분입니다.)

 

 

1.   분실물 센터에서 잃어버린 지갑을 찾았어요 

     

      

     I found my wallet in the Lost and Found.   

      

          

          아이 (f)운드 마이 렛 인 더 로스트 앤 파(f)운드. 

 

 

2.  나는 체중을 관리해야 한다. 

     

      I have to watch my weight.         

   

       아이 해브(v) 투 취 마이 이트.

 

 

3.  그가 하루 종일 널 찾고 있었다.

      

     He has been looking for you all day long.     

   

      

     히 해즈 빈 킹 포(f) 유 데이 롱.

 

 

4.   오늘 아이가 말을 잘 들었나요? 

     

         Did he(she) behave today? 

      

            디드(쉬) 비이브(v) 투데이? 

 

 

5.  비가 오니 집까지 데려다 줄까요? 

  

      Can I give you a ride home since it's raining?    

 

        캔 이 기뷰(v) 어 (r)이드 신스 잇츠 이닝?

 

 

         TEST  

 

1.   분실물 센터에서 잃어버린 지갑을 찾았어요.

 

2.  나는 체중을 관리해야 한다. 

 

3.  그가 하루 종일 널 찾고 있었다.

 

4.   오늘 아이가 말을 잘 들었나요? 

 

5.  비가 오니 집까지 데려다 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