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나의 여행지/내가 가 본 전시회

2012년에 가 본 토론토 정원 박람회에서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1. 3. 30. 06:01

 

배경음악 - 모차르트 - 메탈리카 (심포니 40번)

Mozart - Metallica (Symphony No. 40 - EnSandman)

 

 

 

 

2012년에 가 본 토론토 정원 박람회에서

 

 

 

한 해에 한 번씩 열리는 정원 박람회장에 가보았다.

날씨는 구름이 낀 추운 날씨에 바람도 많이 불어 추웠지만, 안으로 들어오니 봄 꽃내음과 펼쳐진 대형 실내에 꾸며진 가든 박람회장에는 바깥 온도와 다른 세상 같았다.

정해진 전시회 짧은 기간일 텐데, 준비과정에서 많은 흙과 돌, 생화 꽃을 심어 많은 노력이 엿보인다.

 

 

 

 

 

 

 

 

 

 

 

 

 

 

 

 

 

 

 

 

 

 

 

 

 

 

 

 

 

 

 

 

 

 

 

 

 

 

 

 

 

 

 

 

 

 

 

 

 

 

 

 

 

 

 

 

 

 

 

 

 

 

 

 

 

 

 

 

 

 

 

이번에 사진기 점검을 하지 못해 배테리가 없어 사진을 찍지 못한 것이 많다.

찍지 못한 것 중에 가장 마음 든 정원이 여러 개 있었는데 아쉽다.

아이디어가 참 좋은 산책길과 놀이터를 연상하게 하는 공원 같은 작은 정원이 인기가 가장 좋았다.

그 정원이 한 번 더 꾸며지면 제일 먼저 사진을 찍어야겠다.

그리고 큰 공간과 흙이 없어도 채소 박스를 이용한 기발한 벽면에 채소를 직접 재배해 먹을 수 있는 베란다형 정원이 참 괜찮았다.

위에 보이는 경사 널빤지 위에 있는 것도 채소밭이다.우리가 아는 채소밭을 좀 더 시각적으로 아름답게 꾸며져 있는 것이 특이했다.

 

                    - 2012년 3월 캐나다에서 복지 -

 

                 

3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