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나의 여행지/내가 가 본 전시회

캠핑카 내부 사진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2. 7. 30. 15:50

 

 

 

 

 

 

 

 

 

 

 

캠핑카 내부 사진 

 

 

캐나다 도로와 캠핑 촌에는 여름철 휴가철을 맞이해서 여러 종류의 캠핑카가 매우 많다.

캠핑카 내부가 궁금해 구경해 보았다.

욕실 , 냉장고, 옷장, 서랍장 등 없는 것이 없다.

 똑딱이 사진기를 끄집어내어 몇 장을 찍어 보았다.

 

 

 

 

운전석과 내부, 소파를 당기면 넓은 침대로 변신한다.

 

 

 

 

 

 

 

 

운전석 위에도 침대가 있었다.

 

 

 

 

 

 

 

 

 

TV, 비디오, 오디오도 있다.

 

 

 

 

 

 

 

주방 시설

 

 

 

 

 

 

 

간이 세면대 , 화장실은 따로 안에 있다.

 

 

 

아래 사진은 다른 캠핑카 내부도 몇 장 찍어 보았다.

 

 

 

 

 

 

 

 

 

 

   

 

 

 

 

 

 

 

 

 

주방에는 가스 불, 전자레인지, 오븐, 냉동고 등 필요한 것은 거의 다 있다.

욕실에는 욕조기가 있는 것도 있었고 샤워기만 부착된 것도 있었다.

문을 닫는 별도의 부부 침대, 대부분 소파를 당기면 넓은 침대로 변신하는 아이들 침대,

그리고 운전석 윗칸 침대를 포함해 침대가 3칸이 된다.

 

 

 

 

 

 

 

 

 

 

 

 

 

 

 

3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