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음악/올드 팝

I.O.U - 케리 엔 론(Carry & Ron)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2. 12. 14. 14:03

 

 

 

Carry & Ron

 

I.O.U

 

You believe
that I've changed your life forever
And you're never gonna find another somebody like me

당신은 요
내가 당신의 삶을 영원히 바꾸었다고
또한 나같은 사람은 앞으로도
결코 찾아내지 못할 거라고
그렇게 믿고 있는것 같아요

 

And you wish you had more than just a lifetime
to give back all I've given you
And that's what you believe

 

당신은 요
내가 당신에게 베푼 것을
평생 갚아도 못 갚을 거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But I owe you
the sun light in the morning
and the nights of all this loving
that time can't take away

하지만 난 당신에게서
표현할 수 없는 그런 고마운 신세를 지고 있는걸요
시간조차 빼앗아 갈 수 없는 밤하늘의 정경들까지
이세상 모든걸 제게 안겨주시고 있는걸요

 

And I owe you
more than life now, more than ever
I know that it's the sweetest debt
I'll ever have to pay

그래요
지금껏 생명보다 더 한
너무도 많은 것을 당신에게 빚지고 있어요
난 그것이 내가 언제까지나 갚아야 할
가장 달콤한 빚이라는 것을 알아요


I'm amazed
when you say it's me you live for
You know that when I'm holding you
you're right where you belong

 

어느날
오직 나 때문에 살고 있다는
당신의 고백을 듣고는 놀라지않을 수 없었어요
그리고
당신은 제가 당신을 안고 있을 때
당신이 있어야할 곳에 있다는 걸 깨달았답니다



And my love, I can't help but smile with wonder

when you tell meall I've done for you Cause I've known all alone

 

내사랑 당신을 위해 내가 해왔던 모든 걸
당신 스스로 허심탄회하게 말해 주실때
놀라움과 경탄의 미소를 짓지 않을 수 없었어요
왜냐면 난 혼자서만 모든 걸 알고 있었기 때문이죠


But I owe you
the sun light in the morning
and the nights of all this loving
that time can't take away

하지만 나는 당신에게서
표현할수 없는 그런 고마운 신세를 지고 있는걸요
아침의 눈부신 햇살과
시간조차 빼앗아 갈 수 없는
이렇게 사랑스런 모든 밤들까지
이세상 모든걸 내게 안겨주시고 있는걸요

 

And I owe you
more than life now, more than ever
I know that it's the sweetest debt
I'll ever have to pay

 

지금껏 생명보다 더 한
너무도 많은 것을 당신에게 신세 지고 있어요
그것은 제가 영원히 갚아도 모자랄
달콤하고도 고마운 빚이라는걸 잘 알고 있답니다

 

Cause I owe you
the sun light in the morning
and the nights of all this loving
that time can"t take away


아침의 눈부신 햇살과
시간조차 빼앗아 갈 수 없는
이렇게 사랑스런 모든 밤들까지
당신에게 빚만 지고 있는걸요

 

I owe you
more than life now more than ever
I know that it"s the sweetest debt
I"ll ever have to pay

 

그래요
저는 당신에게서 무한한 신세를 지고 있어요
생명보다도 훨씬 더한 것을 빚졌어요
그건 내가 반드시 갚아야만 할
그 무엇보다도 감미롭고도 행복한 빚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