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즐기는 방/유머

유머 - 5명의 천재가 한국에 왔더니,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2. 1. 14. 19:04

 

                   

                        

 

              5명의 천재가 한국에 왔더니....

 

 

 

하늘나라에 올라온 대한민국을 매우 사랑하는 어느 과학자가 옥황상제와 대면해 간절히 간청했다.

옥황상제님! 우리나라가 아직 노벨상을 제대로 받지 못한 이유는 제대로 된 과학자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유명한 과학자 다섯 명만  제발  대한민국으로 보내주십시오.”

옥황상제는 이를 불쌍히 여겨 퀴리 부인, 아인슈타인, 에디슨, 뉴턴, 갈릴레오
한국으로 보내주었다.

그리고 몇 년 후에 그들이 어떻게 살고 있나 둘러보았다는데......

1.
퀴리 부인은 대학을 졸업했으나 외모가 평범하고, 키도 작고, 몸매도 안 된다고 취직이 안 돼 강남의 연예인들이 잘 간다는 성형외과를 배회하고 있었다.

2.
에디슨은 발명을 많이 했지만, 학벌이 초등학교밖에 못 나왔다고 특허를 내도 아무도 거들떠보지도 않았다.

3.
아인슈타인은 수학만 엄청 잘하고 다른 과목은 제대로 못 해서 수능점수가 낮아 대학은 문턱에도 못 가보고 컴퓨터 게임이나 하면서 백수로 놀고 있었다.

4.
갈릴레오지구는 돈다며 대들다가  우리나라의 과학 현실에 대해 입바른 소리를 했다고 연구비 지원이 끊겨서 한강 변에서 공공근로를 하고 있었다.

5. 뉴턴은 그래도 대학원까지 갔는데 졸업 논문을 교수들이 도대체 이해 못해서 졸업도 못한 채 집에서 놀고 있다가 철원 최전방으로 갔다.

 

 

힘내세요. 당신도 한국에서 몰라주는 천재에 속하는 평범한 사람인 줄 모릅니다!

 

 

 

 

3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