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즐기는 방/유머

유머 - 닉네임 때문에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1. 1. 7. 14:00

 

 

 

닉네임 때문에,

 

 

카페나 블로그에서 쓰이는 독특한 닉네임으로 황당한 사건으로 한참 웃었다.

 

지금은 닉네임을 널리 사용하고 있지만, 다음 블로그와 다음 카페가 처음 생긴 몇 년 전만 해도 닉네임이 뭔지 잘 모르는 시기에 일어난 실화 이야기이다.

 

 

어느 카페 회원 중에 부친상을 당한 분이 계시어 회원 두 분이 대신해서 시골 상갓집에 조문하러 가기로 했단다.

 

닉네임으로 알고 지내는 카페 회원이라 부의금 봉투에 실명을 써 놓으면 누구인지 모르는 것이라 알기 쉽게 닉네임으로 쓰고 대표자 회원이 봉투를 거두어 상갓집에 부의금 내었고, 부의금 받는 분이 봉투에 쓰인 이름을 받아 적으면서 계속 킬킬거리면서 소리를 내 적더란다.

 

 

.허접한 놈님

 

ㅋㅋ

 

.니차도기어 내차도기어님

 

 ㅋㅋ

 

.이웃집 또 털어님

 

ㅋㅋ

 

.촌놈님

 

ㅋㅋ

 

.총알탄 현상님

 

ㅋㅋ

 

.안졸리나 나졸러님

 

ㅋㅋ

 

. 저승사자님.

 

ㅋㅋ

 

박살공주님

 

ㅋㅋ

 

.뱃살공주님

 

ㅋㅋㅋ

 

.칼 있으마님

 

ㅋㅋㅋㅋ

 


창피를 억지로 참고 있는데 주인 카페 회원이 뛰어나와 반기더란다.
" 저승사자님 여기까지 오셨어요."

그 소리에 모두 놀라서 쳐다보는 것에 부끄러워

함께 온 총알탄 현상님이 자기 이름 부르기 전에 슬그머니 서둘러 도망치듯이 나가는 것을 보고는,
"총알탄 현상범님 어디 가요. ~"
  ㅋㅋㅋ 

 

 

'즐기는 방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머 - 짝퉁과 유머  (0) 2011.03.20
처칠의 유머 감각  (0) 2011.03.01
유머-한국인의 급한 성격 10  (0) 2010.04.04
노숙자 시리즈  (0) 2010.02.02
애절한 모기  (0) 2009.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