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나의 여행지/내가 가 본 전시회

2010 토론토 국제 미술전에 가다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1. 10. 26. 19:59

 

 

2010 TORONTO INTERNATIONAL ART FAIR

(2010 토론토 국제 미술전)

 

 

 

물그림자 작품

 

 

 

 

 

 

 

 

 

 

 

물그림자에 비친 자신의 내면 세계를 표현한 것인지?

 

 

 

 

 

 

 

 

 

 

 

종이박스를 소재로 한  그림

 

 

 

 

 

 

 

 

 

 

 

종이박스에 표현한 그림 2

 

 

 

 

 

 

 

 

 

 

 

대형 인물화 그림

 

 

 

 

 

 

 

 

 

 

 

 

 

 

 

 

 

 

 

 이 그림은 돋보기를 그림 밑에 달아두어 그림 속에 깨알 같은 작은 그림들이 하나의 큰 그림을 완성한 모습이다.

 

 

 

 

 

 

 

 

 

 

 

 

 

얼굴에 보이는 검은 선은 철사 선으로 얼굴을 표현한 것이다.

 

 

 

 

 

 

 

 

 

위의 그림과 같은 작품이다.

 

 

 

 

 

 

 

 

 

 집을 등에 메고 있는 주부를 표현한 작품 같다.

 

 

 

 

 

 

 

 

 

  잘 알려진 인물들이라 반가운 마음으로 한 컷 찍어 보았다.

 

 

 

 

 

 

 

 

 

 

 

나무박스를 소재로 한 것이라 한 컷

 

 

 

 

 

미술의 광범위 조예(造詣)지식도 사실 없고, 짧은 시간에 모두 돌아볼 시간이 없어 몇 장만 우선 찍었다. 

 

 

 

- 2010 11월 캐나다에서 복지-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