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아티스트 방/나나 무수꾸리(Nana Mouskouri)

Yesterday (Beatles) - 나나 무수꾸리(Nana Mouskouri)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0. 9. 3. 11:29

 

 

 

    

 

Yesterday 

 

Nana Mouskouri

 

86

 

 

 

 

예전엔 나의 모든 시름들이 멀리 사라져 버린 듯 했는데

Now it looks as thought they're here to stay

이제 그 시름들이 마치 여기 내 곁에 다시 밀려오는 것 같아요

Oh, I believe in yesterday

오, 그 때가 좋았었는데

 

Suddenly I'm not half the man I used to be

갑자기 예전 내 모습의 반에도 미치지 못하는 사람이 된 것 같아요

There's a shadow hanging over me

어두운 그림자가 내게 드리워지고 있어요

Oh, yesterday came suddenly

오, 갑자기 지난 날의 추억들이 밀려와요

 

Why she had to go I don't know

왜 그녀가 떠나야 했는지 난 몰라요,

she wouldn't say

그녀는 아무 말도 하려하지 않았어요

I said something wrong

내가 무언가 잘못 말했나봐요

now I long for yesterday

지금 이 순간 지난 날이 자꾸만 그리워져요

 

Yesterday love was such an easy game to play

예전엔 사랑은 아주 쉬운 게임 같았어요

Now I need a place to hide away

이제 난 어디든 숨을 곳이 필요해요

Oh, I believe in yesterday

오, 그때가 좋았었는데

 

Why she had to go I don't know

왜 그녀가 떠나야 했는지 난 몰라요,

she wouldn't say

그녀는 아무 말도 하려하지 않았어요

I said something wrong

내가 무언가 잘못 말했나봐요

now I long for yesterday

지금 이 순간 지난 날이 자꾸만 그리워져요

 

Yesterday love was such an easy game to play

예전엔 사랑은 아주 쉬운 게임 같았어요

Now I need a place to hide away

이제 난 어디든 숨을 곳이 필요해요

Oh, I believe in yesterday

오, 그때가 좋았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