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칸초네. 샹송. 제3의 음악/칸초네 & 샹송 개별 곡

Isabelle(이사벨)- 찰스 아즈나 부르(Charles Aznavour)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7. 11. 1. 10:15

 

 

 

Isabelle

 

 Charles Aznavour  

 

 오랫동안 나의 마음은 고독했죠
깨어날 줄 모르던 나의 마음은
그러나 당신의 음성에 나의 고개는 들리고
사랑은 다시 시작되었죠 미처 깨닫기도 전에

이사벨 이사벨 이사벨
이사벨 이사벨 이사벨
내사랑이여

내사랑이여 나무껍질 사이에
손가락을 넣는 것처럼 나의 피부 깊숙히
사랑은 스며들었죠 그처럼 강한 주장과
그처럼 강력한 힘은 평안과 안식마져도
가져다 줄 수 없는 것이었죠

이사벨 이사벨 이사벨
이사벨 이사벨 이사벨
내사랑이여

당신과 가까이 한 시간은 화살과 같이 빨리 가 버리고
당신과 떨어져 있는 날들은 영겁의 시간 같으니
마치 나의 사랑은 이 세상 끝을 맛보는 것 같아
나의 육신과 영혼을 괴롭히누나

이사벨 이사벨 이사벨
이사벨 이사벨 이사벨
내사랑이여

 

당신은 빛 속에 살고 나는 어두운 구석에 앉아 있으니
당신은 삶에 죽고 나는 사랑에 죽고
당신의 그림자만 누릴 수 있어도 나는 만족할텐데
당신의 운명을 언제나 내게 드리울 수 있다면

이사벨 이사벨 이사벨
이사벨 이사벨 이사벨
내사랑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