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좋은 시/좋은 시

가을비 (배경음악 / Drowning In The Rain ) 나는 떨어지는 빗속에서 젖어가고 있어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3. 12. 1. 05:12

가을비 

 

가을비 

 

백규현

 

 

너를 만나고 난 뒤
나는 또 비가 되어 울었다
우르릉 쾅쾅 뇌성벽력 속에
온 세상 적시는 여름비로 울지 못하고
마른 풀잎 한 웅큼 적시는
가을비로 그렁그렁 울었다

갈래야 갈 수 없고
올래야 올 수 없는
아픔으로 쌓인 산 앞에서
어쩌면 꿈일지도 모른다는
하얀 환상을 쫓으며
울어서 채우지 못한
서러움의 갈증은
먹장구름 덮힌 가슴속을
마른 번개로 찢었다

 

(배경음악 / Drowning In The Rain ) 

나는 떨어지는 빗속에서 젖어가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