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쉬운 생활영어/쉬운 생활영어

One - U2 (오늘은 POP으로 영어 공부 합시다)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0. 11. 9. 22:49

 

 

  One

 

U2

 

(오늘은 POP으로 영어 공부 합시다)

 


Is it getting better,   좀 더 나아지고 있나요,or do you feel the same?   아니면 같은 느낌인가요?
Will it make it easier on you now?   이제 당신이 좀 편해지는 건가요?
You got someone to blame.   당신에겐 책임을 물을 사람이 있어요.
You say...  당신은 말하죠
One love  하나의 사랑
One life  하나의 삶
When it's one need in the night   그게 밤에 필요하다면

One love   하나의 사랑
We get to share it.   우린 그걸 함께 나누게 되었어요.
Leaves you baby    사랑은 당신을 떠날 거예요
if you don't care for it.   당신이 보살피지 않는다면

Did I disappoint you?   내가 당신을 실망시켰어요?
Or leave a bad taste in your mouth?   아니면 당신에게 씁쓸함을 맛보게 했나요?
You act like you never had love.   당신은 사랑을 겪어보지 못한 것처럼 행동해요.
And you want me to go without.   그리고 나도 사랑 없이 살길 바라고 있죠.

Well it's...  그런데 너무
Too late   늦어버렸어요
Tonight   오늘 밤
To drag the past out into the light.   지난 과거를 어둠 속에서 끌어내기에는...

We're one, but we're not the same   우리는 하나이지만 같지는 않아요
We get to  우린
Carry each other  서로를 짊어지고 가게 되었어요
Carry each other  서로를 짊어지고 가게 되었어요
One...  하나

Have you come here for forgiveness?  당신은 용서를 받기 위해 여기에 왔나요?
Have you come to raise the dead?  당신은 이미 죽어버린 것을 살려보려고 여기에 왔나요?
Have you come here to play Jesus?   당신의 머리 속 썩어버린 문둥이들에게
To the lepers in your head   예수가 되고자 여기에 왔나요?

Did I ask too much, more than a lot?  내가 너무나 많은 것을 바란 건가요?
You gave me nothing.   당신은 내게 아무 것도 준 게 없어요.
Now it's all I got.   지금 이게 내가 보여줄 수 있는 전부예요.

We're one   우린 하나지만
But we're not the same   같지는 않아요
Well we  그래요 우린
hurt each other.   서로에게 상처를 주었죠
Then we do it again    그러곤 다시 그걸 반복하고 있어요.

You say   당신은 말하죠.
Love is a temple.   사랑은 신전이에요.
Love is the higher law.   사랑은 법률보다도 더 고귀해요.

Love is a temple.   사랑은 신전이에요.
Love the higher law.   사랑은 법률보다 더 고귀해요.
You ask me to enter.   당신은 내게 들어오라고 해요.
But then you make me crawl.   하지만 날 굽신거리게 만들죠.

And I can't be holding on   당신이 갖고 있는 것에
to what you got   매달릴 수는 없어요
when all you got is hurt.   당신이 가진 것이 상처뿐일 땐...

One love   하나의 사랑
One blood   하나의 피
One life   하나의 삶
You got to do what you should   당신은 해야 할 걸 해야 해요
One life   하나의 삶
With each other   서로 함께 나누는

Sisters   누이들
Brothers   형제들
One life   하나의 삶이지만
But we're not the same.   우린 같지 않아요.

We get to   우린
Carry each other.   서로를 짊어지고 가게 되었어요.Carry each other.  서로를 짊어지고 가게 되었어요.
One  하나
One   하나
One...life   하나의 삶
One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