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쉬운 생활영어/쉬운 생활영어

쉬운 생활영어 44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4. 2. 23. 20:02

 

 

캐나다 영한 전문 번역사 & 통역사 Jina와 함께 하는 생활영어 44

 

 

1. 이 낱말은 어떻게 발음 하나요?

 

 How is this word pronounced?

 

하우 이즈 디(th)스 워(r)드 프로(r)나운스트?

 

 

 

2. 내가 여기에 주차해도 되나요?

 

Am I allowed to park here?

 

엠 아이 얼라우드 투 파(r)크 히어(r)?

 

 

3. 오랫동안 기다렸어요?

 

How long have you been waiting.

 

하우 롱 해브(v) 유 빈 웨이팅?

 

 

 

4. 나는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러나 그럴 시간이 없네요.

 

I like to exercise but I do not have time for it.

 

아이 라이크 투 엑서(r)사이즈(z) 벗 아이 두 낫  해브(v) 타임 포(f/r) 잇.

 

 

 

5. 나는 수업 참석하려 간다.

 

I  am leaving to attend a class.

 

아이 엠 리빙(v) 투 어텐트 어 클라스.

 

 

 

TEST

 

1. 이 낱말은 어떻게 발음 하나요?

 

2. 내가 여기에 주차해도 되나요?

 

3. 오랫동안 기다렸어요?

 

4. 나는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러나 그럴 시간이 없네요.

 

5. 나는 수업 참석하려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