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칸초네. 샹송. 제3의 음악/제3의 세계 음악

내 사랑의 봄은 어디 있을까요(Donde Estara Mi Primavera) - 마르코 안토니오 솔리스 (Marco Antonio Solis)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8. 3. 16. 06:32

 

 

Marco Antonio Solis

 

 

Donde Estara Mi Primavera

 

 

내 사랑의 봄은 어디 있을까요


 

난 네게 빚이 많아
사랑의 빚, 지금은 나의 단념을 너에게 선물하고 있지
네가 날 사랑한 걸 알아, 느낄 수 있었어
난 너의 용서 안에서 쉬고 싶어


난 네가 절대 떠난 게 아니라고 생각할 거야
넌 여행을 간 거라고, 그 이상이 아니라고
너를 추억하고, 그리고 내가 슬플 때
나의 고독함에 너에 대한 추억을 동무 삼을 거야.

난 나의 빈자리가 너에게는 큰 날개가 되길
그 날개로 네가 날기를 시작하길 바래
많은 착륙지를 포함한 긴 여정의 비행,
그 중의 한 곳에서 나를 잊어버리길 바래

난 여기 빈자리에서 모든 것을 말할 거야
어떻게 이어가야 할 방법을 찾을 거야
많은 시간이 흘러 내 기억을 닫을 때까지
끝없이 질문할 것이야.

나의 봄은 어디에 있을까?
태양이 어디에다 숨겨 놨을까?
내 정원이 잊어버렸어
내 영혼이 시들었다는걸

난 여기 빈자리에서 모든 것을 말할 거야
어떻게 이어가야 할 방법을 찾을 거야
많은 시간이 흘러 내 기억을 닫을 때까지
끝없이 질문할 거야.

나의 봄은 어디에 있을까,
태양이 어디에다 숨겨 놨을까?
내 정원이 잊어버렸어
  내 영혼이 시들었다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