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연주. 경음악. 힐링 /연주 개별 곡

빌리 본(Billy Vaughn) 연주곡 모음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4. 1. 29. 21:28

        

       

Billy Vaughn

 

빌리 본(Billy Vaughn) 악단의 지휘자인 그는 1919년 미국 출생으로 이발사인 아버지로 부터 음악적 영감과 여러가지 악기의 연주도 아버지가 가르쳐 주었다고 한다.  그는 대학시절, 학비를 마련하기 위해 이발사 일을 하다가 당시 그의 대학교 안에 '힐 토퍼스'라는 3인조 보컬 트리오에서 그는 피아노 반주를 맡게 되었다. 그 악단에 합류하면서 4인조 보컬 그룹이 되었다. 작곡에도 참여해 그 때 만든 'Trying'이라는 곡이 1952년 차트에 오르면서 이 그룹 최초의 히트 곡이 되었다. 그 후 자신의 오케스트라를 결성해 ' Melody of Love' 히트하면서 오케스트라의 리더로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그는 경쾌한 연주로 빌보드 차트 100위에 무려 30여곡 오른 기록으로 우리들의 마음을 늘 즐겁게 해줄 수있는 좋은 곡들을 만들었다. 빌리본은 1991년 향년 72세,  암으로 세상을 떠났다. 그러나 그의 음악은 지금도 우리에게 즐겁게 해주고 있다

 

빌리 본(Billy Vaughn) 연주곡 모음    

 

 

1. Tracks:
2. Strangers in the night
3. When I need you
4. Sweet Caroline
5. Hotel California

 

6. El Condor pasa
7. Greensleeves
8. Spanish Eyes
9. Love Story
10. Amazing grace

 

 

11. La Paloma
12. My wseet Lord
13. Somewhere my love
14. Fernando
15. Sloop John

 

16. Red roses for a blue lady
17. Magic moments
18. Love is blue
19. Green Green Grass Of Home
20. Windmills Of Your M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