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연주. 경음악. 힐링 /명상곡

마음이 편안해지는 명상 음악 - 비움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5. 10. 18. 23:57

 

 

 

 

 

 

마음이 편안해지는 명상 음악

 

나는 누구인가?

Who am I?

 

 

마음이 가라앉게 하여 잡념들을 억제하고 ' 라는 생각이 마음에서 일어나는 진아 깨달음을 이루는 것은

진실로 끊임없는 자기탐구에 의해서 마음이 방황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마음이 만들어낸 생각의 미로에서 길을 잃지 않게 하여야 합니다.

 

 

마음이란 진아 안에 거주하는 놀랄 만큼 강한 힘이 있습니다.

마음은 생각들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인간 존재의 본성은 고통 없이 행복하게 살기를 원한다면

먼저 "나는 안된다"는 부정적인 생각은 버리고

밝은 정적인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나 자신에게 꽃씨를 심어 노력으로 꽃을 피웁니다.

 

(건강, 내 가족과 화목, 사업, 사회생활에서 원만한 인간관계, 친구와 우정 등등)

 

"나는 날마다 모든 것이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나는 날마다 모든 것이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나는 날마다 모든 것이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

.

.

.

.

 

 

 

마음을 비우고 치유하는 명상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