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클래식. 가곡. 팝페라/가곡.팝페라.오페라

넬라 판타지아 (Nella fantasia) - 켈틱 우먼(Celtic Woman)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2. 11. 9. 12:54

 

 

넬라 판타지아 (Nella fantasia)

 

(환상 속에서)

   

Celtic Woman

                

 

Nella fantasia io vedo un mondo giusto
나의 환상속에서 나는 바른 세상을 봅니다
Lo tutti vivono in pace e in onesta
모두들 평화롭고 정직하게 사는 세상을
Io sogno d"anime che sono sempre lobere
나는 항상 자유로운 영혼을 꿈꾸고 있습니다
Come le nuvole che volano
저기 떠 다니는 구름처럼 
Pien" d"umanita in fondo l"anima
깊은 곳까지 박애(자비)로 충만한 영혼을

Nella fantasia io vedo un mondo chiaro
나의 환상속에서 나는 밝은 세상을 봅니다
Li anche la notte e meno oscura
밤 조차도 어둡지 않은 세상을
Io sogno d"anime che sono sempre lobere
나는 항상 자유로운 영혼을 꿈꾸고 있습니다
Come le nuvole che volano
 저기 떠 다니는 구름처럼

Nella fantasia esiste un vento caldo
나의 환상속에는 따뜻한 바람이 붑니다
Che soffia sulle citta, come amico
친구처럼 세상에 편안하게 부는 바람이
Io sogno d"anime che sono sempre libere
나는 항상 자유로운 영혼을 꿈꾸고 있습니다
Come le nuvole che volano
저기 떠 다니는 구름처럼
Pien" d"umanita in fondo l"anima
깊은 곳까지 박애(자비)로 충만한 영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