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클래식. 가곡. 팝페라/가곡.팝페라.오페라

주께로 & 루치아노 파바로티 (Zucchero & Luciano Pavarotti) - Miserere (Royal Albert Hall 2004)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1. 4. 5. 06:04

 

주께로 & 루치아노 파바로티

 

 

주께로(Zucchero)는 1955년 출생으로 이탈리아의 팝 블루스 록의 제왕이라 불러워지고 있다. 훌리오 이글레시아스 등과 함께 최고의 월드 뮤직 아티스트이다. 그는 이탈리아어로 sugar 즉, 설탕을 뜻하는 말로, 록 가수의 예명이다. 유명 팝 가수나 성악과 가수들과 무대 위나 또는 음반 상에서 듀엣 곡을 많이 부른 걸로 유명하다., Joe Cocker, Miles Davis, Paul Young, Andrea Bocelli, Sting, Tom Jones, Johnny Hallyday, Luciano Pavarotti 등 함께 화음을 맞춘 사람이다. 그리고 에릭 클랩튼(Eric Clapton)과 함께 유럽 투어를 했다. 루치아노 파바로티 (Luciano Pavarotti)는 1935년 이탈리아 출생으로  그는 청아한 미성과 빼어난 고음, 수더분한 인간미로 최고의 인기를 누린 스타로 테너만큼 열광적인 환호와 사랑을 받은 테너는 결코 없었으리라. 오페라계 최고의 슈퍼스타였던 그는 2007년 9월 6일 세상을 떠났다.

타계한 루치아노 파바로티의 '파바로티와 친구들' 자선행사에 자주 출연했다.

 

 

Miserere

 

(2004년 Royal Albert Hall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