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클래식. 가곡. 팝페라/가곡.팝페라.오페라

Let Me Fall - 조시 그로반(Josh Groban)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2. 11. 14. 13:45

 

 

Josh Groban

 

 

조시 그로반(Josh Groban)는 1981년 미국출생, 팝송과 성악의 중간에서 대중적인 인기를 받고 있는 팝페라 가수이다. 청아 하면서도 힘이있는, 그러면서도 호소력과 애절한 영혼의 음색을 가진  그가 성공을 하게된 결정적 동기는 유럽공항에서 발이 묶인 '안드레아 보첼리' 대신에 그래미 시상식 리허설에서 셀린디옹과 듀엣으로 노래를 하게 되면서  그는 스타덤에 오르게되었다. 2002년 Salt Lake City 동계 올림픽 폐막식 및 노벨 평화상 시상식에서도 공연을 한 팝페라 가수 중에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그는 안정적인 성량을 지니고 있는 아이돌 스타이다. 영화 A.I.의 삽입곡과 Ally McBeal에서도 직접 출연, 노래를 하는 등 인기를 얻고있다. 국내 드라마에도 그의 노래 'Gira Con Me'가 삽입되어 우리에게도 익숙하다.

 

 

 

Let Me Fall

(나를 추락하게 두소서)

 

 

Let me fall

내가 추락하여
Let me climb

다시 오르게 하소서.
There's a moment

두려움과 꿈들이 일치하지 않아
when fear and dreams must collide

충돌하게 될 때가 있지...
Someone I am

내안의 누군가가
Is waiting for courage

용기를 기다리고 있소.
The on-e I want

내가 원하는 누군가..
The on-e I will become

미래의 내가 될 그 누군가가
Will catch me

날 붙잡아 줄거요..

So let me fall

그러니 내가 추락하게 하소서.
If I must fall

내가 추락해야 한다면,
I won't heed your warnings

당신의 경고를 무시하고
I won't hear them

귀 기울이지 않을거요.
Let me fall

내가 추락하게 하소서.
If I fall

추락한다면,
although phoenix may

불사조가 재생하거나
Or may not rise

재생하지 못한다 해도
I will dance so freely

난 아무에게나 매달려
Holding on to no on-e

자유롭게 춤을 출거요.
You can hold me

당신도 추락하길 원한다면,
on-ly if you too will fall

날 잡아도 좋소.
Away from all these

헛된 두려움과 속박으로부터
Useless fears and chains

벗어나기 위해..

Someone I am

내안의 누군가가
Is waiting for my courage

나의 용기를 기다리고 있소.
The on-e I want

내가 원하는 누군가..
The on-e I will become

미래의 내가 될 그 누군가가
Will catch me

날 붙잡아 줄거요.
So let me fall

그러니 나를 추락하게 하소서.
If I must fall

내가 추락해야 한다면,
I won't heed your warnings

당신의 경고를 무시하고
I won't hear

귀 기울이지 않을거에요.
Let me fall

나를 추락하게 하소서.
If I fall 추락한다면,
There's no reason

이런 완벽한 순간인
To miss this on-e chance

하나뿐인 기회를
This perfect moment

놓칠 이유가 없소.
Just let me fall

나를 추락하게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