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클래식. 가곡. 팝페라/가곡.팝페라.오페라

일 디보(Il Divo) - 당신이 날 사랑하신다면(Situ Me Amas)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4. 6. 13. 14:05

 

 

 

Il Divo

 

팝페라 그룹 일 디보(Il Divo)는 여러 면에서 매력적인 팀이다. 조각 같은 외모의 네 남자가 멋진 정장을 입고 한 무대에 서는 것 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IL DIVO" 는 이탈리아어로 "Divine performer"(하늘이 내린 가수)또는 남성 디바 를 의미한다. 우르스 뵐러(스위스), 세바스티앙 이장바르(프랑스),카를로스 마린(스페인), 데이비드 밀러(미국) 등 4명의 남자로 구성된 다국적 그룹이다. 그들은 2004년 데뷔해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단 하나의 로맨틱 팝페라 슈퍼그룹 IL DIVO는 2004년 11월 발매되자 영국 앨범 차트 1위에 랭크되어 무려 8주 동안 TOP 5를 유지하며 스타덤에 올랐고 November 21, 2006 빌보드와 국내팝 차트포함 전세계 26개국 앨범차트 1위에 빛나는 세계 최초 남성4인조 그룹으로 언제 봐도 멋진 목소리에서 감동을 주는 그룹이다. 이 곡은 여인에게 사랑을 갈망하는 가슴 아픈 사랑의 노래이다.

 

 

 

 

 Situ Me Amas  

  

( 당신이 날 사랑하신다면 ) 
 

Solo en ti
Por siempre sere feliz
Historia que presenti mucho
antes de vivir en mi

 

오직 당신 안에서

나는 행복할거예요.

이미 그 사랑이 내 안에 있기 전부터

나는 그 걸 느꼈었지요.



Por que solo en ti,
Encuentro lo que ayer perdi
Tu eres en mi existir,
Mi gran felicidad

 

 

왜냐면 오직 당신 안에서만이

지난 날 잃어버린 것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지요.

당신은 내가 살아 숨쉬게하는 존재 그 자체이며

나의 커다란 행복이기 때문입니다.



Si tu me amas
Yo sere esa esperanza
Que jamas se querra morir
En este amor sin fin
Tu seras siempre mi alma

 

 

만약 당신이 나를 사랑하신다면

나는 영원히 죽지 않을 바로 그 희망이 될 것입니다.

이 끝없는 사랑속에

당신은 영원한 나의 영혼이 될 것입니다.



Despertar, paraisos de vision y paz
Se que solo los podre encontrar,
En mis dias junto a ti

 

 

오직 당신을 만남으로써

나는 평화와 정열의 파라다이스를 보게 될 것입니다.

당신과 함께하는 그날에.



Si tu me amas,
Yo sere esa esperanza,
Que jamas se querra morir
En este amor sin fin
Tu seras siempre mi alma

 

 

 

만약 당신이 나를 사랑하신다면

나는 영원히 죽지 않을 희망이 될 것입니다.

이 끝없는 사랑 속에

당신은 영원한 나의 영혼이 될 것입니다.



Si tu me amas,
Yo sere una esperanza
Que jamas se querra morir
En este amor sin fin
Tu seras siempre mi alma amor mio

 

 

 

만약 당신이 나를 사랑하신다면

나는 영원히 죽지 않을 희망이 될 것입니다.

이 끝없는 사랑 속에

당신은 영원한 나의 영혼이 될 것입니다, 나의 사랑.


Jamas querra morir
Abrazame hasta el fin
Volare si me amas

Haces realidad,
La magia de sonar
Volare si tu me amas

 

마지막 그 순간까지 나를 안아주세요.

만약에 당신이 나를 사랑하게 된다면 나는 하늘을 날 거예요

꿈의 마술은 현실로 이뤄지게 하지요.

만약에 당신이 나를 사랑하게 된다면 나는 하늘을 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