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좋은 글/감동 글과 동영상

어느 버려진 어머님의 일기 중에서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3. 6. 2. 14:24

 

 

 

어느 버려진 어머님의 일기 중에서

 


미안하구나 아들아!

그저 늙으면 죽어야 하는 것인데모진 목숨 병든 몸으로 살아네게 짐이 되는구나.

여기 사는 것으로도 나는 족하다그렇게 일찍 네 애비만 여의지 않았더라도땅 한 평 남겨 줄 형편은 되었을 터인데못나고 못 배운 주변머리로짐 같은 가난만 물려주었구나.

내 한입 덜어 네 짐이 가벼울 수 있다면어지러운 아파트 꼭대기에서새처럼 갇혀 사느니친구도 있고 흙도 있는여기가 그래도 나는 족하다.

내 평생 네 행복 하나만을 바라고 살았거늘말라비틀어진 젖꼭지 파고들던손주 녀석 보고픈 것쯤이야마음 한번 삭혀 참고 말지혹여 에미 혼자 버려두었다고마음 다치지 마라.

네 녀석 착하디착한 심사로에미 걱정에 마음 다칠까 걱정이다삼시 세끼 잘 먹고 약도 잘 먹고 있으니에미 걱정일랑은 아예 말고네 몸 건사 잘 하거라.

살아생전에 네가 가난 떨치고 살아 보는 것한번만 볼 수 있다면나는 지금 죽어도 여한은 없다.

행복하거라!

아들아!~~

네 곁에 남아서 짐이 되느니너 하나 행복할 수만 있다면 여기가 지옥이라도 나는 족하다

 

아들아! ,,, 

 

- 감동 글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