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슬픈 감성 분위기 음악/감성 글에서

내 가슴에서 떠나지않는 사람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8. 1. 29. 14:28

 

 

 

 

 

내 가슴에서 떠나지않는 사람

 

용 혜원  


그대를 만나는 순간부터
나는 헤어짐을 생각했기에
오랜 사랑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만나면 늘 아쉬움만 남아
텅 빈 공허함이 있었습니다

사랑은 그리움으로
꽃피우는 것입니다
사랑을 알기에 더 고독합니다
사랑할수록 더 고독합니다

그대를 만나면
비에 흠뻑 젖고 나서 햇살을 맞이하는
나무들 처럼
내 마음이 변합니다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 것은
사랑의 기쁨을 알기 때문입니다
내 온몸이 뜨겁도록
그대를 그리워합니다

나는 그대를 결코 놓칠 수가 없습니다
그대는 내 가슴속에서
떠나지 않는 사랑입니다
 

사랑하는 당신만 생각하면
내 작은 가슴이 무너져 내립니다

내 모든걸 다주어도
부족하기만 한데 당신곁에선
아무것도 줄수도
아무것도 할수가 없는
바보같은 사랑에 가슴만 아려 옵니다

멀리있는 사랑이
아름답다 했던가요
그리움으로 가슴깊이 새겨진
당신의 이름 석자 
이제는 영원히 지울수 없는
이름이 되어 버렸습니다

당신과 내가 너무 늦게 만나
같이 할수 없는 운명을
그운명 때문에 더 이상 하늘을
원망하지 않겠습니다

당신만 바라보는 바보같은
나의 눈빛에 너무 아파하지 말아요
나는 정말 괜잖습니다

이렇게라도 그리워 할수있음에
이렇게라도 마음 이라도 전해줄 수 있음에
이렇게 당신의 마음 이라도
느낄수 있음에 감사하며 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