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슬픈 감성 분위기 음악/감성 글에서

내가 울 때.. (배경음악 - 지오반니 마라디(Giovanni Marradi) - Don't say goodbye )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8. 5. 23. 15:01

 

 

 

내가 울 때..

 

 

내가 울 때.. 넌 어디 있었니...

내가 울 때 당신은 어디에 있었나요.. 

내가 힘이 들 때 그대가

 내 이름만 불러준다면 나는 힘이 날 텐데.... 

당신이 너무 그리워서

눈물이 미움으로 바뀝니다.... 

생각은 그렇지만...

가슴은 그대를 싫어하지 말래요... 

그럼 내가 아파진다고....

 

 

 

음악 :  Don't say goodbye  - 지오반니 마라디(Giovanni Marrad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