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아티스트 방/훌리오 이글레시아스

Hero - 엔리케 이글레시아스(Enrique Iglesias)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8. 5. 12. 05:16

 

Enrique Iglesias 

 

 

엔리케 이글 레시아스 (Enrique Iglesias )75년 스페인 마드리드(Madrid) 출생으로 아버지 '훌리오 이글레시아스(Julio Iglesias)'의 아들로서 부모의 이혼으로 암울한 성장기를 보내며 유일하게 음악을 통해 위안을 받으며 음악에의 꿈을 키웠다. 아버지의 뒤를 잇는 감미롭고 관능적인 라틴 팝, R & B 라틴 아메리카팝 에서 리키 마틴과 더불어 가장 인기있는 아티스트이다.

 

Hero 

    

 

 

Would you dance if I asked you to dance Would you run and never look back Would you cry if you saw me crying And would you save my soul, tonight

 내가 춤을 청한다면 함께 추어 줄래요 아니면 달아나서 다시는 돌아보지 않을 건가요 내가 운다면 당신도 함께 울어 줄래요 그래서 오늘밤 나의 영혼을 구해 줄래요

Would you tremble if I touched your lips Would you laugh Oh please tell me this Now would you die for the ㅇne you loved Hold me in your arms, tonight

내가 당신의 입술을 스친다면 당신은 전율할 건가요 아니면 웃음을 터트릴 건가요 오~ 제발 말해 주세요 사랑하는 이를 위해서 당신은 죽을 수도 있나요오늘밤, 당신의 품에 안아 주세요

I can be your hero, baby I can kiss away the pain I will stand by you forever You can take my breath away

당신의 소중한 사람이 될 수 있어요, 내사랑 나의 입맞춤으로 당신의 고통을 씻어 줄께요 당신 곁에 영원히 머물러 있을께요 당신은 나를 경이롭게 하네요

Would you swear that you'll always be mine Or would you lie would you run and hide Am I in too deep Have I lost my mind I don't care You're here tonight

당신이 언제까지나 나의 사랑이라고 맹세해 줄래요 그렇지 않으면 거짓을 말할 건가요 달아나서 숨어버릴 건가요 내가 너무 깊이 빠져있는 건가요 내가 내 정신이 아닌 건가요 난 상관하지 않아요 당신이 오늘밤 여기에 있으니까요

I can be your hero, baby I can kiss away the pain I will stand by you forever You can take my breath away

당신의 소중한 사람이 되어 줄께요, 내사랑 나의 키쓰로 고통을 씻어 줄께요 당신 곁에 영원히 머물러 있을께요 당신은 나를 경이롭게 하네요

Oh, I just want to hold you I just want to hold you Am I in too deep Have I lost my mind I don't care You're here tonight

오~ 난 단지 당신을 안아주고 싶어요 단지 당신을 안아주고 싶을 뿐이네요 내가 너무 깊이 빠져있는 건가요 내가 내 정신이 아닌 건가요 난 상관하지 않아요 당신이 오늘밤 여기에 있으니까요

I can be your hero, baby I can kiss away the pain I will stand by your forever You can take my breath away

당신의 소중한 사람이 되어 줄께요, 내사랑 나의 키스로 고통을 씻어 줄께요 당신 곁에 영원히 머물러 있을께요 당신은 나를 경이롭게 하네요

I can be your hero I can kiss away the pain And I will stand by you forever You can take my breath away You can take my breath away

당신의 소중한 사람이 되어 줄께요, 내사랑 나의 키스로 고통을 씻어 줄께요 당신 곁에 영원히 머물러 있을께요 당신은 나를 경이롭게 하네요 당신은 나를 경이롭게 하네요

I can be your hero

당신의 소중한 사람이 되어 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