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댄스/외국 음악 댄스 개별 곡

Be My Lover - 라 부쉬 La Bouche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2. 6. 24. 18:12

 

 La Bouche   

 

                        Be My Lover 

  

 

 

 

 

 

 

La da da dee da da da da...
라다다디다다다...
Be my lover, wanna be my lover
나의 연인이 되어주세요 나의 연인이 되고싶나요

Looking back on all the time we spent together
You oughta know by now If you wanna be my lover,
wanna be my lover Go ahead and take your time,
boy you gotta feel secure Before I make you mine,
baby, you have to be sure You wanna be my lover
Wanna be my lover, wanna be my lover

 

우리가 함께한 그 모든 시간을 돌이켜보면
그대는 당장 깨달아야만 해요
그대가 나의 연인이 되고싶다면,
그렇다면 당장 시간을 좀 가지세요,
그대는 확신이 필요해요
내가 당신을 내 사랑으로 만들기 전에, 그대여,
그대는 확신이 서야만 해요 나의 연인이 되고싶나요
나의 연인이, 나의 사랑이 되고싶나요

La da da dee da da da da...
La da da dee da da da da...
라다다디다다다...
라다다디다다다...

A ha ye heyee, wanna be my lover...
아 하 예 히이, 나의 연인이 되고싶나요...

I must confess Girl, yes, I wanna be your lover
Take a chance, my love is like no other
on the dance floor getting down Hold tight,
I'll never let you down My love is definitely the key
Like Boyz II Men I'm on bended knee Loving you,
not like your brother, aw yeah I wanna be your lover
소녀는 고백할 수 밖에 없네요, 네,
전 그대의 연인이 되고싶답니다 기회를 잡으세요,
제 사랑은 다른 것들과는 달라요 댄스플로어에 가요
꽉 잡으세요, 절대로 그대가 쓰러지게 두지 않을께요
제 사랑이 바로 그 열쇠랍니다
마치 '보이즈투멘'처럼 제 무릎을 꿇어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형이 당신을 사랑하는 것과는 다른 종류에요,
오 예 저는 당신의 연인이 되고싶어요

I hear what you say, I see what you do I know
everything I need to know about you And
I want you to know that it's telling me
You wanna be my lover
당신이 말하는 걸 듣고, 당신이 하는 일을 바라봅니다
그대가 스스로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전 알고있어요
그리고 바로 그것이 제게 말하고 있다는 걸 알아주세요
저의 연인이 되고싶나요

La da da dee da da da da...
라다다디다다다...

A ha ye heyee, wanna be my lover...
아 하 예 히이, 나의 연인이 되고싶나요...

Be my lover, be my lover I know
you wanna be my lover I know you wanna be mine
나의 연인, 나의 사랑이 되어주세요
저의 연인이 되고싶어하는 거 알고 있어요
나만의 그대가 되고싶어하는 거 알고 있어요

La da da dee da da da da...
A ha ye heyee, wanna be my lover...
라다다디다다다...
아 하 예 히이, 나의 연인이 되고싶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