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즐기는 방/유머

유머 - 남편이 가장 무서워 한 이야기?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1. 3. 25. 04:40

 

 

 

 요가 하는 개 - 명상 중입니다

 

 

 

남편이 가장 무서워 한 이야기?

 

 

 

 

 

45층짜리 아파트 꼭대기에 사는 부부가 살았습니다.

 

 

하루는 한밤 중에 부부가 아파트에 도착하니 엘리베이터가 고장이 난 것이었습니다

 

 

부부는 할 수 없이 걸어서 계단으로 올라가야만 했어요.

 

 

하지만 45층까지 간다는 것이 너무나 끔찍했습니다.

 

 

그래서 지루함을 잊으려고 번갈아가며 무서운 이야기를 하기로 했어요.

 

 

이야기 하다 보니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처녀 귀신, 몽달귀신 등 갖가지 으스스한 귀신들이 몽땅 다 나왔습니다.

 

 

드디어 44층까지 힘들게 올라왔어요.

 

 

이번에는 아내가 44층에서 이야기 할 차례가 되었어요.

 

 

아내가  여태 이야기 한 중에 남편이 가장 무서워 한 이야기를 들은 남편은 44층에서 거품을 물고 기절하고 말았어요

 

 

남편을 기절시킨 가장 무서워 한 이야기는 도대체 어떤 이야기였을까요?

 

.

 

.

 

.

 

.

 

.

 

"여보~  나 차에서 열쇠가 든 가방을 안 들고 왔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