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슬픈 감성 분위기 음악/외국 음악에서

Sombras (어둠) - 솔레다드 브라보(Soledad Bravo)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4. 1. 21. 22:15

 

 

 

 

Sombras 

(어둠)

 

Soledad Bravo

 



Cuando tu te hayas ido, me
envolveran las sombras
cuando tu te hayas ido,
con mi dolor a solas
Evocare este idilio
de las azules horas
cuando tu te hayas ido me
envolveran las sombras.

 

 

그대 떠났을 때 나는 온통 그림자로 드리워질 겁니다.
그대 떠났을 때 혼자라는
외로움에 힘겨워 할 겁니다.
푸른빛 시간들의 사랑 얘기들이
기억의 환영을 불러내겠지요.
당신이 떠났을 때 나는
온통 그림자로 드리워질 겁니다.

 

 

 

Y en la penumbra vaga
de la pequena alcoba
donde una tibia tarde
te acariciaba toda
Te buscaran mis manos
te buscaran mi boca

 

 

포근한 저녁 나절
작은 방을 비추는 가녀린 불빛 속에서
당신의 모든 것을
소중히 어루만졌습니다.
나의 손은 당신을 찾을 겁니다.
나의 입술은 당신을 찾을 겁니다.

 

 

 

y aspirare en el aire como
un olor a rosas
cuando tu te hayas ido me
envolveran las sombras

 

 

그리고 숨쉬겠지요.
장미 향기와도 같은 공기를
당신이 떠났을 때 나는
온통 그림자로 드리워질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