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슬픈 감성 분위기 음악/외국 음악에서

For Your Love - 더 새비지 로즈(The Savage Rose)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4. 1. 26. 13:02

 

 

For Your Love

(당신의 사랑을 위해서)  

 

Savage Rose

 

 

당신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그런데..
당신을 만나는 것이
그리 쉽지가 않습니다..

창밖에는 많은 비가 내리고 당신을 그리워하는 내 마음은
날이 갈수록 깊어만 갑니다. 우리 사랑하며..
당신은 나의 주위를 맴돌고
 나는 당신의 주위를 맴돌고,

우리의 사랑은 어디서부터 시작된걸까요.
서로가 공감할수 있는 사랑
공감할수 있는 눈물 슬픔 그리움
자석처럼 끌어 당기는
우리 서로의 신비함에 매료되어

당신은 내가 되고.. 나는 당신이 되어온 시간들입니다.
함께하는것이 몹시도 그리웁지만
이렇게 비내리는 거리에
홀로 걸어.. 목적없는 발걸음을 멈출땐
그곳에는 당신이 있습니다.

길들여지는 외로움 습관이 되어버린 고독
그 외로움과 고독속에서도
 당신의 사랑은 따사롭기만 합니다. 
당신의 향기가 그립습니다

 

Who carries you down
 To a place safe & cool
 Who eases the crying tree
 Puts away your bloody shoes
 Who comforts
 Your sweetheart pale & fine
 Man-child
 The world cries
  for your lovefor your love

The leaves whisper
 A storm's gonna rise
Let it come let it blow away
 The hate the lies the crime
Awaken awaken
 The morning young & new
Man-childWith you
 for your lovefor your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