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댄스/외국 음악 댄스 개별 곡

Seven Tears - 굼베이 댄스 밴드(Goombay Dance Band)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1. 10. 12. 12:54

 

Goombay Dance Band 

 

 

 

굼베이 댄스 밴드(Goombay Dance Band)는 독일 출신으로 1980년도에 결성된 레게 댄스 팝 그룹이다. 팝필드에서 솔로로 활동하던 올리버 벤트(Oliver Bendt)가 아내의 고향인 자마이카의 루시아 섬에서 토속음악인 레게를 접한 레게에 매료되어 자마이카에서 자신의 음악 세계를 새롭게 구상하고 혼성 4인조 보컬 그룹 굼베이 댄스 밴드를 결성하고 데뷔곡 Sun Of Jamaica로 세계적인 히트와 함께 단번에 인기그룹으로 부상하게 된다. 원시적인 형태의 레게에 유로팝이 접목된 사운드로 전원적인 가사를 담고 있는Goombay Dance Band의 음악은 마음의 고향을 그리워하는 현대인들에게 쉽게 사랑을 받았다.

 

 

 

Seven Tears

 

2899

 

 

 

Seven tears are flown into the river
Seven tears are run into the sea
If one  day they reach some distant waters
Then you'll know It's sent with love from me

눈물이 강물속에 떨어지네요
눈물이 바다로 흘러가요
언젠가 다 흘러가고 나면
내 사랑도 함께 흘러갔음을
알게될 겁니다

Here I stand, head in hand
Lonely like a stranger on the shore
I can't stand this feeling any more
Day by day this world's all grey
And if dreams were eagles I would fly
But they ain't and that's the reason why

나는 해변의 길손처럼
머리를 감싸쥔 채
무척이나 외로워하고 있어요
이런 기분을 더 이상 견딜 수 없어요
날마다 세상은 점점 더 어둠일 뿐
내 꿈이 독수리 같다면 그대에게로 날아가련만
그렇지 못하니 그것이 슬프답니다

Oh my darling, oh my pretty lady
Golden star that leads to paradise
Like a river's run into the ocean
I'll come back to you four thousand miles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그대여
황금빛 별들이 낙원으로 인도하듯이
강물이 바다로 흘러가듯이
나도 그대에게로 돌아가렵니다

Oh my darling, oh my pretty lady
Golden star that leads to paradise
Like a river's run into the ocean
I'll come back to you four thousand miles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그대여
황금빛 별들이 낙원으로 인도하듯이
강물이 바다로 흘러가듯이
나도 그대에게로 돌아가렵니다

Oh my darling,
oh my pretty lady...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그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