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아티스트 방/아바(ABBA)

맘마미아(Mamma mia ) - ABBA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1. 4. 18. 05:49

 

 

 

Mamma mia

ABBA 

 

Mamma mia, now I really know,

맘마이아, 난 이제 정말 알겠어요,

My my, I could never let you go.

아, 아, 당신을 보내는 게 아니었어요.

I've been angry and sad about the things that you do

당신이 한 행동에 화가 나고 슬펐죠

I can't count all the times that I've told you we're through

셀 수 없을 정도로 여러 번 당신에게 수 없이 헤어지자고 말했죠

And when you go, when you slam the door

그리고 당신이 떠날 때 당신이 문을 쾅하고 닫을 때

I think you know that you won't be away too long

당신은 알죠, 아주 오랫동안 떨어져 있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You know that I'm not that strong.

내가 그렇게 강하진 못하다는 걸 알잖아요

Just one look and I can hear a bell ring

한번만 쳐다보면 난 생각이 날 거예요

One more look and I forget everything, w-o-o-o-oh

한번 더 보면 난 모든 것을 잊을 거예요, 우우우~

Mamma mia, here I go again

맘마미아, 이제 다시 내가 가요

My my, how can I resist you?

아, 아 내가 어떻게 당신을 거부하겠어요?

Mamma mia, does it show again?

맘마미아, 다시 보여질까요?

My my, just how much I've missed you

아, 아 내가 얼마나 당신을 그리워했는지

Yes, I've been brokenhearted

예, 난 마음이 아팠어요

Blue since the day we parted

우리가 헤어진 뒤로 슬펐어요

Why, why did I ever let you go?

왜, 왜 내가 당신을 보냈을까요?

Mamma mia, even if I say

맘마미아, 내가 비록 이렇게 말을 해도

Bye bye, leave me now or never

안녕이라고, 날 떠나요 지금 아니면 안돼요 라고 말해도

mamma mia, it's a game we play

맘마미아, 이건 우리의 게임일 뿐이죠

Bye bye doesn't mean forever

안녕이라는 말이 영원이란 뜻은 아니에요

Mamma mia, here I go again

맘마미아, 여기 내가 다시 가요

My my, how can I resist you?

아, 아 내가 어떻게 당신을 거부할 수 있나요?

Mamma mia, does it show again?

맘마미아, 다시 보여질까요?

My my, just how much I've missed you

아, 아 내가 얼마나 당신을 그리워했는지

Yes, I've been brokenhearted

예, 난 마음이 아팠어요

Blue since the day we parted

우리가 헤어진 뒤로 슬펐어요

Why, why did I ever let you go?

왜, 왜 내가 당신을 보냈을까요?

Mamma mia, now I really know

맘마미아, 이제 난 정말로 알아요

My my, I could never let you go

아 아, 난 당신을 결코 보내는 게 아니었는데

 


'외국 아티스트 방 > 아바(ABBA)' 카테고리의 다른 글

Happy new year - 아바(ABBA)  (0) 2017.12.31
아바(ABBA) 노래 베스트 모음  (0) 2017.04.25
아바(ABBA) - GIMME GIMME GIMME  (0) 2017.03.15
아바(Abba) - Waterloo  (0) 2015.10.14
I have a dream - 아바 (ABBA)  (0) 2015.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