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아티스트 방/엘비스 프레슬리

All I have to do is dream - 엘비스 프레슬리(Elvis Presley)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1. 4. 12. 23:30

 

 

 

All I have to do is dream

Elvis Presley 

 

2166

 

 

 

 

When I want you in my arms

당신을 내품에 안고 싶을 때,
When I want you and all your charms

당신과 당신의 아름다움을 원할 때
Whenever I want you,
내가 당신을 원할 때 마다 all I have to do is
내가 할 수 있는 건 꿈꾸는 것뿐
Drea-ea-ea-ea-eam, dream, dream, dream
꿈을 꾸는 거예요. 꿈을 꾸면 되는 거예요.
When I feel blue in the night
어두운 밤에 외로움을 느낄 때면
And I need you to hold me tight
당신이 나를 꼭 안아줬으면 해요
Whenever I want you,
내가 당신을 원할 때마다
all I have to do is drea-ea-ea-ea-eam. 꿈을 꾸는 거예요.
can make you mine, taste your lips of wine
당신을 나의 사람으로 만들 수 도 있고,
당신의 와인 같은 입술을 음미할 수도 있답니다.
Anytime night or day
낮이든 밤이든 언제든 말이죠 Only trouble is, gee whiz
단지 문제가 있다면, 이런~ I'm dreaming my life away
꿈꾸다가 일생을 다 날려버린다는 거죠.
I need you so that I could die 죽을 만큼 당신을 원합니다.
I love you so and that is why 너무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 그게 바로 이유죠
Whenever I want you,
내가 당신을 원할 때마다
all I have to do is 내가 할 수 있는 건 꿈꾸는 것뿐
Drea-ea-ea-ea-eam, dream, dream, dream Drea-ea-ea-ea-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