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댄스/외국 음악 댄스 개별 곡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 모던 토킹(Modern Talking)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4. 2. 29. 01:31

 

 

Modern Talking

 

모던 토킹(Modern Talking)은 독일이 낳은 댄스 팝 듀오로 80년대 유럽 전역에 걸쳐 가장 유명세를 떨쳤던 그룹이다. 1984년 첫 싱글 'You're My Heart, You're My Soul'을 발표해 1985년 초 독일 차트 1위에 오르고 이어 유럽과 다른 아시아 지역에서도 넘버원의 대성공을 기록하고 두 번째 싱글 'You Can Win If You Want'. The First Album,  이어 두번째 앨범인 Let's Talk About Love ('85)를 선보인 모던토킹 은 'Cheri Cheri Lady'로 빅 히트를 기록했고, 1986년 Ready For Romance도 'Brother Louie'의 대 히트에 힘입어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게 된다. 감각적이고 듣기 편한 댄스곡을 선호하는 대중들의 청아한 목소리가 결합해 성공 가도를 달리던 이들은, 개인적인 오해로 인해 1987년 Romantic Warriors를 끝으로 3년여의 짧은 밴드 생활을 마감하게 된다. 이후 Dieter는 새로운 프로젝트 그룹인 "Blue System"을 결성하고 Thomas는 솔로로 활동을 시작하고 이후 약 10년 동안 각자 솔로로,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하던 두 사람은 1998년 다시 Modern Talking의 이름으로 Back for Good을 발표해 오래도록 그들의 음악을 아껴왔던 팬들에게 건재함을 여전히 왕성한 활동력과 창작능력을 과시했다.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Deep in my heart - there's a fire - a burning heart
내 가슴속 깊은 곳에는 불꽃이 있어요...불타는 열정이요
Deep in my heart - there's desire - for a start
내 마음 깊은 곳에는 갈망이 있어요...새출발을 위한...
I'm dying in emotion
지금 감정에 북받쳐있어요
It's my world in fantasy
그건요 환상속의 나만의 세상이예요
I'm living in my, living in my dreams
지금 꿈속을, 꿈속에서 살고 있어요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당신은 나의 심장이고 나의 혼이예요
I'll keep it shining everywhere I go
어디를 가던지 그 내마음을 간직하고 다듬을 거예요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당신은 나의 근원이고 나의 지주예요
I'll be holding you forever
영원히 죽어서도 당신을 간직할 거예요
Stay with you together
당신과 함께 남을 거예요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당신은 나의 가슴이고 나의 혼이예요

Yeah, I'm feeling that our love will grow
예스! 우리의 사랑이 커지는 걸 느껴요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당신은 나의 피이고 나의 얼이예요
That's the only thing I really know
이것이 내가 아는 오직 하나의 일념이예요

Let's close the door and believe my burning heart
(우리만의) 문을 닫자구요 그리고 나의 불타는 심장을 느껴보세요
Feeling alright come on open up your heart
기분이 좋지요..자...당신의 마음을 열어 보세요
Keep the candles burning
촛불은 타게 놔두시고요
Let your body melt in mine
당신의 몸을 내몸 안에서 녹게 하세요
I'm living in my, living in my dreams
나의... 나의 꿈속에서 (당신과 함께) 숨쉬고 있어요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당신은 나의 심장이고 나의 혼이예요
I'll keep it shining everywhere I go
어디를 가던지 고이 간직하고 빛이 나게 할 거예요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당신은 나의 열정이고 나의 얼이에요
I'll be holding you forever
죽어서도 영원히 당신을 안고 있을 거예요
Stay with you together
당신과 함께 할 거예요

Your my heart, you're my soul
당신은 나의 끓는 피이자 나의 정신이예요
Yeah, I'm feeling that our love will grow
예! 우리의 사랑이 넘치는 걸 느끼고 있어요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당신은 나의 숨결이고 나의 혼백이예요
That's the only thing I really know
이것이 내가 정말로 아는 단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