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칸초네. 샹송. 제3의 음악/제3의 세계 음악

Ja Esta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 베빈다 (Bevinda)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3. 1. 15. 07:13

 

 

Bevinda
 
Ja Esta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어느 햇빛 쏟아지던 날, 당신은 내 곁을 떠났어요.
텅 빈 침대를 남겨두고, 매정하게 그렇게 떠났죠.
나는 몹시 울었어요. 하지만 이젠 됐어요.
더 이상은 당신 때문에 아프고 싶지 않아요.
단 하루도....
나는 당신을 잊었어요.
당신은 이제 나에게 아무것도 아니에요.
당신이 내 곁을 떠났듯이
우리의 사랑도 내 곁을 떠난거죠.

창문을 닫아요. 아 ! 집안이 밤처럼 캄캄해요.
나는 조용히 내 사랑을 느껴 봅니다.
다른 사람의 몸을 더듬고 있을 당신의 손
말도 안되죠. 나는 당신이 돌아오기를 하나님께 기도해요.

난 지금 당신이 어디에 사는지 알고 싶지 않아요.
나는 어제 온 이 편지도 읽고 싶지 않아요.
개봉도 하지 않은 이 편지...
당신을 추억하지 않고 하루를 더 보내게....
어둠이 나를 찾아 밀려와요.
우리 사랑도 당신이 떠나던 날 끝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