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아티스트 방/나나 무수꾸리(Nana Mouskouri)

over and over - 나나 무수꾸리(Nana Mouskouri)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0. 4. 16. 12:23

 

 

 

Nana Mouskouri

 

 

나나 무수꾸리(Nana Mouskouri)는 1943년 그리스에서 출생한 검은 뿔테안경에 긴 생머리, 청아한 감미로운 천상의 목소리 그녀는 오페라 가수의 꿈을 키우며 어린 시절부터 음악에 대한 남다른 재능으로 명문인 아테네 음악원에 입학하여 성악을 전공해 제2의 Maria Callas가 되기를 바랬지만, 포기하고 재즈 음악에 매료되어 그녀의 인생은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해 그리스민속 음악을 비롯한 볼레로, 클래식 등 모든 장르를 소화시키며 그동안 발표한 노래는 1,500곡, 발매된 음반만 450장으로 그녀의 히트곡 '돈데보이' '슬픈운명' 'song for liberty' '쉘부르의 우산' ' 솔밭사이로 강물은 흐르고' '어메이징 그레이스' ' 하얀손수건' '사랑의 기쁨' ''아테네의 흰 장미' 등 수많은 노래를 불러 오늘 날에 그리스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가수로 성장하게 되었다. 국내 드라마 하늘이시여 '에서 lascia ch"io pianga (울게 하소서) 삽입곡으로 우리에게 이미 친숙해진 곡들이 많다.

 

over and over

 

 

4386

 

 

 

 

I never dare to reach for the moon
나는 감히 달을 잡으려고 하지 않지요

I never tought Id know heaven so soon
나는 그렇게 빨리 천국을 알게 되리라고 생각 못했어요

I couldnt hope to say how I feel
나는 나의 감정이 어떤지 말하길 바랠 수 없었어요

The joy in my heart no words can reveal
내 마음의 기쁨은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 없어요


Over and over I whisper your name
계속해서 또 나는 당신의 이름을 속삭이죠

Over and over I kiss you again
계속해서 또 나는 당신에게 키스를 하죠

I see the light of love in your eyes
나는 당신의 눈 속에서 사랑의 빛을 보아요

Love is forever, no more good-byes
사랑은 영원해요, 더 이상의 작별은 없어요


Now just a memory the tears that I cried
내가 흘렸던 눈물은 이제 과거의 기억뿐이에요

Now just a memory the sighs that I sighed
내가 쉬었던 한숨은 이제 과거의 기억뿐이에요

Dreams that I cherished all have come true
내가 소중히 간직했던 꿈이 모두 실현되었어요

All my tomorrows I give to you
나의 모든 미래를 당신에게 드리겠어요

Over and over I whisper your name
계속해서 또 나는 당신의 이름을 속삭이죠

Over and over I kiss you again
계속해서 또 나는 당신에게 키스를 하죠

I see the light of love in your eyes
나는 당신의 눈 속에서 사랑의 빛을 보아요

Love is forever, no more good-byes
사랑은 영원해요, 더 이상의 작별은 없어요


Lifes summer leaves may turn into gold
인생의 여름잎사귀는 황금빛으로 물들겠지만

The love that we share will never grow old
우리가 나누는 사랑은 결코 늙지 않을 거예요

Here in your arms no words far away
여기 당신의 팔에 안기면 어떤 말도 새로워요

Here in your arms forever Ill stay
여기 당신의 팔에 안기어서 나는 영원히 머물거예요

Over and over I whisper your name
계속해서 또 나는 당신의 이름을 속삭이죠

Over and over I kiss you again
계속해서 또 나는 당신에게 키스를 하죠

I see the light of love in your eyes
나는 당신의 눈 속에서 사랑의 빛을 보아요

Love is forever, no more good-byes
사랑은 영원해요, 더 이상의 작별은 없어요


Over and over I whisper your name
계속해서 또 나는 당신의 이름을 속삭이죠

Over and over I kiss you again
계속해서 또 나는 당신에게 키스를 하죠

I see the light of love in your eyes
나는 당신의 눈 속에서 사랑의 빛을 보아요

Love is forever, no more good-byes
사랑은 영원해요, 더 이상의 작별은 없어요

Lai...la...la...lai
라이...라...라...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