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외국 아티스트 방/머라이어 캐리

I'll Be There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10. 10. 7. 11:00

 

 

Mariah Carey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1970년 미국출생, 7옥타브까지 올라갈 정도로 대단한 가창력을 소유자로서 시원한 음색으로  1990년 1집 앨범 'Mariah Carey'로 데뷔. 머라이어 라는 이름은 Paint Your Wagon이란 뮤지컬에 나오는 노래 "And They Call the Wind Mariah"에서 따왔다.

다인종 가족으로서 캐리 가족은 각종 적의와 폭력에 시달리며 가난으로 유년기를 보내며 초등학교시절부터 작곡을 시작하였으며 어머니가 못 부른 음을 소화해내어 어머니의 오페라 공연단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가수가 되려는 노력으로 가수 브렌다 K. 스타 (Brenda K. Starr)의 보조 가수가 되면서 1990년 제33회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팝 보컬, 최우수 신인가수상 2006년 제48회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R&B앨범, R&B노래, R&B부문 여자가수상 빌보드 1위곡 15곡으로 여성가수 중 최다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휘트니 휴스턴', '셀린디온'과 함께 3대 디바로 꼽히는 가창력 있는 가수이다.

 

I'll Be There




5684



나는 당신과 약속을 해야만 해요
우리는 서로를 구원해 주어야 합니다
사랑이 있는 곳에
나는 그곳에 있을 거예요
(나는 그곳에 있을 거예요)
내 손길이 당신께 닿을 거예요
그대하는 모든 일이면 무엇이든 믿을께요
내 이름을 불러주세요 그러면
내가 거기있을께요 (아시잖아요)

당신을 편하게 하기 위해
나는 거기 있을 거예요
내 꿈의 세계를 당신 주위에 짓습니다
당신을 발견했다는 것이 기쁩니다
강한 사랑으로 나는 거기에 있을 거예요
나는 당신의 힘이 될 것입니다 (아시잖아요)

나는 언제나 변함없이 사랑하겠어요
당신의 마음을 기쁨과 웃음으로
채우도록 하게 해 주세요
음, 그대가 내 이름을 부른 후에는
언제든지 함께 할 거예요
(거기 있을께요)
당신을 보호하러 거기 있을 거예요
당신을 존경하는 사심없는 사랑으로
내 이름을 부르세요 나는 거기 있을 거예요
(거기 있을께요)

만약 당신이 새로운 누군가를 발견했다면
그녀가 당신에게 잘 해야 할거라는 알지요,
안그러면 내가 그대에게 갈테니까 (아시죠)
나는 거기 있을 거에요 나 거기있을께요
내 이름을 부르세요 그럼 내가 거기있을께요
(거기 있을께요)
내 이름을 부르세요 그럼 내가 거기있을께요


You and I must make a pact
We must bring salvation back
Where there is love
I'll be there (I'll be there)
I'll reach out my hand to you
I'll have faith in all you do
just call my name and
I'll be there (you know)

I'll be there to comfort you
Build my world of dreams around you
I'm so glad that I found you
I'll be there with a love so strong
I'll be your strength (you know)

I'll keep holding on
Let me fill your heart with joy and
laughter togetherness
Well, it's all
I'm after just call my name
and I'll be there (I'll be there)

I'll be there to protect you
with an unselfish love that respects you
Just call my name and I'll be there
(I'll be there)
If you should ever find someone new
I knew she'd better be good to you
'cause if she doesn't then I'll be there
(don't you know baby)
I'll be there I'll be there
just call my name and I'll be there
(I'll be there)
just call my name and I'll be t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