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좋은 글/좋은 글

눈뜨면 아침이고... 고장 난 벽시계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0. 7. 23. 04:21

 

 

배경음악 - 고장 난 벽시계(나훈아) / 임영웅

 

 

눈뜨면 아침이고...

인생에는 고장 난 벽시계는 없나요?

 

 

눈뜨면 아침이고
돌아서면 저녁이 되고

 

월요일 인가하면ᆢ
벌써 주말이고...

 

월 초인가하면ᆢ
어느새

월말이 되어있습니다.

 

세월이 빠른건지ᆢ
내가 급한건지ᆢ

 

아니면 삶이 짧아 진건지ᆢ
나는 어느새 늙어있고...

 

마음속에 나는 그대로인데ᆢ
어느새

세월은 빨리도 갑니다.

 

일모도원이라 해놓은 건 없고,
나이는 어느새 중년이 지나고

노년으로 가고 있네요.

 

짧은 세월 허무한 세월
그래도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살아야 겠지요.

 

늘 바람처럼 물처럼
사는 날까지는
열심히 살아야겠지요.

 

사는 동안 아프지말고,
어느 하늘 어느 동네에 살든

 

내가

아는 모든이들이 행복하게
살았음 좋겠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좋은 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