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좋은 음악이 날마다 내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다

연주. 경음악. 힐링 /통기타 & 그 외 연주곡

메아 쿨파(Mea Culpa, 나의 죄) - 기타 연주곡 & 트럼펫 연주곡

복지 - 날마다 좋은 날이 되소서 2022. 10. 18. 20:02

 

 

메아 쿨파 Mea Culpa (나의 죄)

 

 

(Mea 뜻은 '나의' or '내' 이며 Culpa 뜻은 잘못, 탓, 허물, 과오이다) 

 

 

 

1. Mea Culpa (나의 죄) 

 

클래식 기타 - 노동환 편곡 & 연주 

 

 

 

 

2, 트럼펫 연주곡 -  Mea Culpa (나의 죄)